[전주명가콩나물국밥] 천호동 24시 콩나물 국밥집에 다녀왔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이번 겨울은 정말정말 춥네요..

 

저는 2017년에만 감기가 3번 걸리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감기 걸린 기념으로,, 감기에 좋다는 음식을 찾다가, 콩나물이 딱 ! 나오기에

 

콩나물 국밥집으로 향했습니다.

 

미리 블로그에 검색을 해 본 결과 가격 저렴하고 맛있는 곳이라는 소문이 자자하여 이곳으로 향하게 됐습니다.

 

 

 

가격에 놀랍니다.. 3,800원에 국밥이 한그릇이라니요!!

 

 

과자먹을 돈을 아끼면 국밥을 한그릇 더 먹을 수 있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생각보다 이런저런 메뉴가 많았습니다.

저는 김치 콩나물 국밥을 먹으려고 했었기때문에 사이드메뉴만 생각을 했습니다.

이 망할 감기만 아니었다면 맛있는 부침개나, 족발부추무침을 먹었을텐데...

 

 

뒤를 돌아보니 셋트메뉴가 있었습니다.

왕만두세트B 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기본 찬 입니다.

깍두기가 생각보다 잘 익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계란은 좀 오래된건지.. 껍질이 질겼습니다.

 

 

펄펄 끓는 국밥이 나왔습니다.

 

 

달걀을 풀어주고요,,

 

 

안을 훑어보니 콩나물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밥이 말아져서 나오더군요.

개인적으로 밥을 조금씩 섞어먹는 것을 선호합니다만.

 

 

만두는 색이 다른 종류가 3가지 나왔습니다.

김치, 고기, 하나는 갈비인줄알았는데, 그 역시 고기만두였습니다.

 

 

그냥 보통 만두입니다.

 

 

역시 국밥은 싹싹 긁어먹어야 제맛입니다.

감기가 나은 기분이랄까요...

 

맛은 보통의 맛이었지만 가격으로 승부를 하는 곳 같았습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