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 축구 공략 온라인 풋볼 RPG 게임 소개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AFK 축구 게임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AFK 게임으로 캐릭터를 뽑아서 성장하면서 축구 선수들을 강화하여 보다 강력한 피지컬과 공격, 수비를 올려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축구 전략 RPG로 여러 축구 선수들을 키우면서 성장시키고 공격수 2 수비수 2 키퍼 1명으로 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전략이 들어간건 없지만 전투력만 높으면 그냥 다 이기는 게임입니다. 굳이 게임의 전략성과 팀 시너지 그런건 별로 없는것 같아서 그냥 키워서 전투력만 높이고 배치하는게 AFK축구 공략입니다.

 

 

 

 

5 VS 5로 경기를 할 수 있고, 선수들은 일단 우리가 알고 있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이름만 다르고 외모나 국적만 봐도 누가 누군지 알게 됩니다. 정식 게임이 아니다 보니깐 그냥 비슷하게만 만들어놓은것 같습니다.

AFK축구 게임은 구단, 챌린지, 토너먼트 등 다양한 컨텐츠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들이 많습니다.

 

 

 

뽑기를 통해서 에픽 등급을 뽑아주는게 좋습니다. 잘 안나오긴 하지만 다이아는 퀘스트나 각종 이벤트를 깨다보면 얻을 수 있어서 10회 까지는 돌릴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에픽 등급 1개만 나와줘도 플레이 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리그 깨면 에픽 등급 1개 주기 때문에 2에픽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보면 셀레스티노 레벨로는 호날두 입니다. 이름만 바꿀 뿐...ㅎㅎ 외모나 플레이 스타일이나 다 똑같습니다. AFK게임이라 승급도 가능하여 성장 부분에 있어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결국 에픽 등급도 똑같은캐릭을 모아서 성장하여 보다 높은 캐릭으로 진급 시킬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만든 게임인가요?? 진자오는 중국 선수인데 레전드 선수들과 동일선상에 있습니다. 야간 우레이를 본따 만든것 같은데 스토리 설명을 보면 무술과도 같은 우아하고 엄청난 실력, 노력, 과학적인 ~? 엄청나게 분석적으로 올려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거기에 그 보다 아래 등급인 레어에 한국선수, 일본선수가 있는데 ㅋㅋ 스토리보면 가관이 아님...

한국인 선수한테는 따돌림을 받았느니, 팀원들과 코치에게 혼란을 주느니.. 일본은 작은키와 광대 같은 모습 등으로 약간 돌려까기 등을 하는 모습이 보여졌는데 굳이 이렇게 만들었어야 됐나 싶기도 합니다 ㅋㅋㅋ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