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드래곤즈 등급표, 티어표 공략 종족 선택 무과금 / SLG게임 추천 필수 빌드 업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오브드래곤즈 등급표와 공략 종족 선택과 건물 빌드업 필수 요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 전쟁 게임 SLG 게임 추천 해드리면서 콜오브드래곤 공략 가봅시다.

 

 

 

 

 

 

콜오브드래곤즈 종족 선택

 

 

일단 이 게임은 과금, 무과금 요소가 생각보다 크기 때문에 가장 무난하면서 무과금으로도 성장이 빠르게 가능한 인간 종족을 골라줍니다. 인간 종족은 질서의 동맹이고, 스프링 워든은 엘프, 와일드 버그는 오크 입니다. 

 

과금력이 좋으면 오크를 선택해도 되고, 중과금은 엘프, 무과금은 인간을 골라줍니다.

 

인간 종족을 골라서 마법사로 시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인간 종족으로 해줍니다. 무과금인 분들!

 

 

 

 

그리고 이 게임의 가장 큰 공략은 바로 VIP시스템입니다. 각종 버프를 많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이아를 모으면 초반에 건설 추가 5000개를 하거나 5900원으로 오픈해주고 그 뒤부터는 다이아는 무조건 브아피에 몰빵해줍니다. 정말 많은 차이가 있기 때문에 초반에는 무조건 레벨을 올려서 5렙까지는 찍어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콜오브드래곤즈 공략 중에서 가장 큰 공략은 바로 건물 빌드 입니다. 건물은 초반에 질서의 전당을 8홀까지 올려줘야 합니다. 그래야 2티어가 나오기 때문에 성장력이 상상 이상으로 많이 올라가서 필수로 올려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인간 종족의 경우 마법사 위주로 캐릭을 키워야 되서 마법 건물인 수도원 건설을 빠릿빠릿 해주도록 합니다.

 

 

 

 

 

 

아티펙트 뽑기

 

아티펙트 뽑기에서는 에픽 등급 이상이 나와줘야 합니다. 그리고 왠만하면 마법사 영웅의 아티펙트로 나오는게 좋습니다. 마법사 영웅은 사거리가 긴 직업이기 때문에 쟁 컨트롤을 할 수 있어서 필수적인 직업입니다.

 

 

 

 

영웅 뽑기

 

영웅 뽑기에서는 초반 전설 영웅이 나와주면 초반 빠르게 성장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마법 영웅은 마법 영웅 끼리 붙여서 팀을 이뤄야 합니다. 고로 티어도 좋지만 시너지를 보고 가셔야 합니다.

 

 

 

 

콜오브드래곤즈 등급표

 

0티어 - 릴리야, 벨린

 

1티어 - 키네라, 엠리스

 

2티어 - 매들린, 니코, 베기, 테이아

 

3티어 - 호스크, 가우드

 

 

 

 

 

 

콜오브드래곤즈 티어표는 사실상 팀 시너지를 맞춰나가야 되기 때문에 마법, 근접 캐릭이랑 맞추면 밸런스가 안맞아서 인간종족으로 하신 여러분들은 아래 전설 티어 말고 영웅 티어랑 같이 전략적인 매치를 해서 가야 합니다.

 

 

마법사 영웅 - 벨린+왈디르 조합 / 릴리야+왈디르 조합

공중 마법사 - 테이아+아테우스 

 

위 조합으로 전투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근접은 근접끼리 맞추고 원거리는 원거리들 끼리 맞춰서 게임을 플레이 해나가면 됩니다. 일단 마법사가 진짜 사기적이기 때문에 무조건 마법사를 키워야 합니다. 무조건!!

 

 

 

 

그리고 성장을 하여 빠르게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성급도 올려서 캐릭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 재능은 레벨업을 하면 특성 처럼 전투 능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연구는 꾸준히 계속하여 올려주셔야 하고 한 2일 정도만 바쁘게 하시면 그 뒤로는 성장 하는데 꽤나 걸리기 때문에 나중에는 크게 손을 안대도 성장하면서 내 홀을 올릴 수 있습니다. 키우는 재미가 있는 SLG 게임입니다.

 

 

 

 

 

그리고 콜오브드래곤즈 공략 중에서 2번째로 중요한 공략은 바로 연맹입니다. 연맹은 지원을 통해서 건물 가속도를 올려주고 각종 상자 보상으로 부가 자원이나 가속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연맹은 필수이기 때문에 꼭 연맹을 들어서 성장해나가시기 바랍니다.

 

콜오브드래곤즈 등급표 공략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