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트레일 직업추천 공략 팀 벤처 파티 신작 모바일게임 추천

728x90

 

 

 

정말 오랜만에 괜찮은 게임 하나 나왔습니다. 이 게임은 클라우드 트레일 이라는 게임인데 아직 정시출시는 아니고 테스트 진행중입니다. 이 게임은 처음에 직업을 고르고 4인 파티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4인의 파티의 한 주축이 되어 성장하면서 팀 조합을 맞춰나가는 게임입니다. 간단 공랴 리뷰 가보겠습니다.

 

 

 

 

탱커

 

기사 - 극 탱커 직업으로 선봉에 앞서서 높은 체력과 방어로 팀의 방패 역학을 해줍니다.

전사 - 어느정도의 탱이 되면서 딜까지 좋은 직업으로 공격형 근거리이며 밸런스가 좋은 직업입니다.

 

 

치료

 

학자 - 지속 치료를 하여 팀의 도움을 주는 힐러 직업입니다.

사제 - 즉시 치료를 하여 팀의 도움을 주는 힐러 직업입니다.

 

 

탱커와 힐러는 4인 파티에서 무조건 좋은 필수 직업이며, 본인이 하기에는 살짝 느린감이 있지만 그래도 성장을 하고 나면 유저들과의 파티 시스템으로 귀족이라고 불리우며 같이 성장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 파티에서는 약간 성장이 느릴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트레일 직업추천 중에서 치료 부분인 사제를 추천해드립니다. 성장이 느리지만 그만큼 파티에서는 최고의 효율을 자랑합니다.

 

 

 

 

딜러

 

자객 - 근거리 고속 데미지를 입히는 직업으로 순간적인 딜이 엄청 강한 직업입니다. (탱이 약해서 너무 빨리죽음)

궁수 - 원거리 궁수로 고속 공격이 가능하고 성장이 가장 빠른 직업 입니다.

 

 

매직

 

마법사 - 극한의 딜링으로 순간 폭딜이 좋고 마법 계열이라 뒤에서 폭딜 사격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주술사 - 지속적인 딜링으로 상대의 체력을 야금야금 뺏는 직업입니다.

 

 

 

 

 

사실상 두 직업이 진짜 다 좋고, 자객 보다는 궁수를 추천하고 매직에서는 마법사를 추천합니다. 주술사도 소환류가 많기 때문에 유지력이 좋아서 둘다 좋습니다. 클라우드 트레일 직업추천에서는 궁수, 마법사, 주술사, 사제 정도로 뽑을 수 있습니다.

 

 

 

 

 

크르라우드 트레일 게임정보

 

첫 게임을 시작하면 본인 직업 외에 3개의 밸런스 맞게 딜탱힐 조합으로 팀을 배치합니다. 다만 내캐릭터 외에는 세부 성장이 안되기 때문에 기본 성장만을 보고 파티 팀이 맞춰집니다. 여러가지 직업 구성으로 팀이 맞춰지고 성장을 하면 할수록 더욱 강력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뽑기에는 스킬 뽑기와 펫 뽑기가 있는데 스킬 뽑기에서는 레어 등급 이상의 뽑기를 얻어줘야 합니다. 에픽 등급 정도는 일단 초반에 좋고, 레전드 등급이 나오면 바로 캐릭터 등급이 완전 급상승 합니다. 클라우드 트레일 공략 중에서는 리세마라를 해도 되고 안해도 되지만 시간이 꽤나 걸리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리세는 안하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컨텐츠는 훈련캠프, 여행자 주점, 경기장, 유적지 수렵, 숨바꼭질, 길드, 캐릭터 성장, 펫, 요리, 상점, 스킬 연구소, 유물 진열장, 포획망이 있습니다. 그리고 성장하는 성장 컨텐츠도 많고 파티 시스템이 갖춰진 게임이라 동 스펙이나 토벌 스테이지 돌파할때 파티를 구해서 진행할 수 도 있고, 상대 성장을 도와줄 쩔 시스템도 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 기본 성장에는 기본 장비로 능력치를 올릴 수 있고, 스킬 뽑기로 얻은 스킬들을 장착하여 나만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승급과 전직 시스템이 있어서 나의 직업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트레일 공략에서는 빠른 스테이지 돌파와 승급, 강화, 파밍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전투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펫은 전투 시 착용하여 제 3의 동료로써 전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어 등급 이상을 뽑아주는게 좋고, 동일 펫을 얻으면 성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뽑기를 통해서 펫을 강화 시키면 됩니다.

 

정말 괜찮은 게임이기 때문에  신작모바일게임 추천해드리면서 클라우드 트레일 공략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