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동 한식 집밥 맛집 삼시세끼 맛집 추천 8반찬 !!!!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왕동에 위치한 한식 집밥 느낌이 나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곳은 저도 얼마전에 알았는데 이사 오면서 길 가다가 알게 된 곳인데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정보가 별로 없어서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정왕동 삼시세끼 맛집 

 

영업시간은 저녁 7시까지 하는것 같고 주말 같은 경우에는 좀 더 일찍 문닫는다고 합니다~!!

 

오픈시간이나 정확한 시간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메뉴 입니다. 얼마 전까지 7천원 메뉴들이 6천원이였는데 7천원으로 올라갔는데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한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닭볶음탕이 너무 땡겨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8천원에 뚝배기 안에 든 닭볶음탕을 먹을 수 있습니다~~!

 

 

 

 

 

 

나왔습니다. 정왕동 한식 맛집인 삼시세끼맛집 음식점은 진짜 너무 좋은게 반찬이 8가지 입니다. 왠만한 식당에서 이렇게 반찬 많이 나오기 어렵잖아요~ 반찬 2~4개 나오기도 하고, 반찬들이 오래되서 맛이 좀 변한것도 있는데 이곳은 너무 신선하기도 하고 반찬들이 다 맛있어요! 

 

 

 

그리고 닭볶음탕 맛은 가격대비 해서 너무 훌륭한 맛이였습니다. 이 가격에 이런맛이 나온다고? 라고 생각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국물도 진하고 간도 딱맞아서 제 입맛에는 안성맞춤이였죠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반찬이 다 맛있으니까 뭐 하나 빠질거 없이 너무 완벽했습니다.

 

 

집 주변에 한식 맛집이 별로 없어서 김밥천국만 가고 그랬었는데 이번에 정말 찐 정왕동 맛집을 찾은것 같아요! 점심시간때 가면 사람이 꽉차서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제가 2번째 왔는데 반찬이 몇몇가지는 매일 바뀌는것 같고 몇가지는 고정으로 나오는것 같은데 두번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되게 밥집 분위기가 좋아요! 주변에서 찐 맛집으로 알려진 곳인것 같더라구요! 입소문이 ...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의 식당이기 때문에 제 최애 맛집으로 찜했습니다!! 진짜 주변에 맛있는 한식집이 생겨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정왕동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한식 맛집입니다.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깔끔하고 맛있고 친절하십니다!! 밥 다먹고 나면 계산할때 요거트 음료? 를 줍니다! 너무 좋습니다~

 

 

 

정왕동 한식 집밥 맛집 삼시세끼 맛집 추천 8반찬 나오는곳!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