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아일랜드 직업 추천 및 쿠폰 공략 리뷰 양산형 메이플 느낌?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터널 아일랜드 직업 추천 및 간단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터널 아일랜드는 판타지한 풍경과 법사, 검사, 궁수의 직업이 있는 게임입니다. 간단 공략 리뷰 해드리며, 그리고 쿠폰도 있으니 보고 가세요~

 

 

 

 

 

이터널 아일랜드 직업 추천

 

 

법사 : 강한 딜러로써 마법을 이용하여 적을 제압하는 직업으로 순간 폭딜이 강력하기에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광역스킬이 많아서 자동사냥에서 월등한 능력을 보여줍니다. 이터널 직업 추천 1순위입니다.

 

 

검사 : 검사는 근접에서 적을 제압하는 직업으로 직업군 중에서 가장 높은 탱킹능력을 보여주며, 어느정도 성장하면 보스전에서도 월등한 능력을 보여줍니다. 

 

 

궁수 : 궁수는 유지력이 좋은 직업으로 사냥에서 근 원거리를 이용하여 빠른 공격과 사냥이 가능합니다. 전직업들이 사냥에 특화 되어 있지만 그중에서 궁수는 자동사냥을 통한 성장은 타 직업보다 더 탁월한 능력을 보여줍니다.

 

 

양산형 메이플 같은 느낌이라 뭔 직업을 하든 다 좋습니다. 근접은 약간 성장이 늦을 수 있지만 그래도 보스전이나 각종 컨텐츠에서는 탱킹함 때문에 더욱 강해질 수 있어서 후반에는 법사와 검사가 넘사급입니다.

 

 

 

 

 

일단 게임은 횡스크롤 방식으로 맵 내에서 몬스터를 잡고 퀘스트를 이어간 후 성장하면서 캐릭터를 키워나가는 게임입니다. 성장 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으로 자동사냥도 나름 잘 되어있고, 양산형 그래픽이지만 할만한 게임입니다.

 

 

 

 

 

 

이터널 아일랜드 쿠폰

VIP111

VIP222

VIP333

VIP444

VIP555

 

 

 

 

컨텐츠는 정말 많습니다. 아레나, 던전, 퀘스트, 신전, 필드 보스, 경매장, 영주 도전, 펫, 코스튬, 날개, 성취, 장비, 탈것 등 다양한 컨텐츠와 성장할 수 있는 컨텐츠들이 많습니다.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재밌게 잘 나왔습니다. 

 

 

 

 

 

이터널 아일랜드 공략 중에서 가장 큰 역할을 하는 부분이 바로 펫입니다. 펫이 높은 등급의 펫이 뽑기로 해서 나와주면 사냥할때 같이 공격하기 때문에 보조 딜러 역할을 해줄 수 있는데 승급과 강화를 시키면 사냥에 참여하여 높은 딜을 자아내어 렙업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양산형 게임 아닐까봐 날개도 있습니다. 날개랑 펫이랑 탈것을 육성할라면 육성 재료들을 얻어야 하는데 이건 던전에서 재료 수급을 해줘야 합니다. 초반에는 성장하는 구간이 있긴해도 육성 레벨을 올릴려면 장시간이 걸리고, 그게 아니면 과금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과금은 개인적으로 비추 ....

 

 

 

 

 

정말 엄청 간단하게 소개해드린 이터널 아일랜드 직업 추천 및 공략 쿠폰 리뷰 글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양산형 메이플 스토리 같아서 나름 할만하고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