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방이먹자골목 맛집 / 방이동 삼겹살 하남돼지집 리뷰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방이먹자골목 맛집!

삼겹살 맛집인 하남돼지집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워낙 유명한 집이라 맛에대한 언급은 하지 않겠고,

그냥 소개정도? 만 하겠습니다.




발렛비를 현금으로 2000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화룽이는 도보로 이동..)



고기메뉴 및 가격입니다.

가격은 대체적으로 좀 높게 형성 돼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구워주는 서비스비용까지 포함됐다고 생각하면.. 적당한 것 같기도 하구요.





기본 찬 입니다.

사실 저는 고기먹을때 김치와 파채를 제일 중요시 여겨요.

근데 여긴 김치와 파채가 둘다 맛있습니다.



삼겹살에 소주라고들 하는데, 저는 삼겹살에 음료수가 짱!



방이 하남돼지집에서는 sns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된장찌개가 따로 나오지 않는대서 2000원 내고 시켰습니다.



참숯초벌을 하고 나와요.



직원분이 알아서 잘라주시고 익은 고기도 골라주십니다,



선홍빛 고기가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다시 군침이 돌기 시작합니다.





고기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습니다! 

방이먹자골목에서 삼겹살 드시는 분들은 하남돼지집을 한번 가보세유

하지만 방먹엔 고기집이 굉장히 많다는거 ㅎㅎㅎㅎ



고기도 고기지만 제가 제일 맛있었던, 계란찜 입니다!

사진만으로도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 계란찜 전문점 같은 솜씨로 계란짐을 해주셨어요.

가격은 3천원 이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방이먹자골목 하남돼지집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