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판타지 공략 리뷰 등급표, 리세마라 없이 가능! 잘나온 게임!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정말 갓겜이 등장했습니다. 중소기업의 게임이 오픈하였는데 광고를 너무 안해서.. 저도 어!? 이거 뭐지 하고 들어간 게임인데 신작게임 치고는 나름 잘만들었고, 과금 요소나 다이아 수급이 어렵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할만한 게임이라 오늘 라스트 판타지 등급표 공략 리뷰를 써드리겠습니다. 리세마라는 안하셔도 될듯 해요~

 

 

 

 

 

 

 

 

 

라스트 판타지 게임은 수집형 rpg게임으로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다양한 캐릭들을 키울 수 있는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세력별로 다양한 영웅과 세력 시너지 효과, 직관적인 전투 성장 시스템과 제작, 방치형 파밍 보상, 대장간, 시장, 임무, 명예의 전당 등 다양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라스트 판타지 리세마라는 필요없습니다. 1스테이지마다 300보석씩 들어오고, 퀘스트 깨다보면 보석 자주 주기 때문에 보상이 많아서 뽑기를 자주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돌파로 보석 수급이 되므로 리세마라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냥 진행 하되 u가 많이 나오거나 중복 캐릭이 나오면 진행하셔도 됩니다. 

 

 

 

 

 

 

라스트 판타지 등급표 

 

탱커 : 그리피스, 리안

 

딜러 : 카엘, 세실

 

힐러 : 레나 (힐러의 효율, 엄청 필요성이 강하지 않음)

 

 

 

하지만 이 게임에선 등급표보다 중요한게 바로 승급입니다. 다이아 수급이 잘되는 이 게임에서는 u등급도 좋지만 r등급의 승급 차수에 따라서 덱 구성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잠재력 돌파의 필요도나 성능 차이때문에 초반에는 r등급이 오히려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인 게임에서는 전투 장면에서 보는것처럼 1인 공격은 거의 안하고 다 2~4인 다중공격이라서 몰아서 치는 재미가 있습니다. 1인 공격도 있지만 대신 강한 딜을 내기 때문에 보스전에서 훌륭한 자원입니다.  그리고 총 6명을 데리고 전장에 참여할 수 있어서 조합에 따른 시너지 효과도 있습니다.

 

 

 

 

 

 

 

라스트 판타지 공략에서는 세력 보너스 딜이 있어서 6세력 덱 구성을 하실 경우 보너스 패시브로 더욱 강력함을 자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세력 조각은 필수로 수급을 해야 하므로 많이 모아서 몰빵 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개인적인 몰빵 캐릭은 카엘, 세실 정도로  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간단히 소개해드린 라스트 판타지 등급표 공략 이였습니다. 등급표는 제 주관적인 생각으로 적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