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오브 나이츠 등급표 공략 리세마라 없음 기사 확정 고르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스터 오브 나이츠 등급표 및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임은 바둑판 형식의 턴제 게임으로 5명의 영웅 조합으로 스펠카드와 함게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오늘 그래서 여러분들께 게임 리뷰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스터 오브 나이츠 게임은 두가지 전투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바툭판 턴제 전투와 자동으로 움직이는 공속 영향을 받는 실시간 전투가 있습니다. 전투에 따른 영웅들의 조합과 전략인 배치에 따라서 정말 많은 변수를 가져오는 게임입니다. 

 

 

턴제 - 스나리오, 일일 던전, 턴제 아레나

 

실시간 - 레이드, 시련의 탑, 실시간 아레나

 

 

 

 

 

 

 

처음 뽑기에서는 무한으로 10회권을 주는데 여기서 전설 등급 1장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영웅등급 2개 정도는 추가로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초반 스타트로는 이프리트, 라파엘, 아스타로트, 아르테미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이프리트는 평이 너무 좋아서 다들 스타트로 시작하고 있는데 취향이므로 골라서 가시면 됩니다.

 

 

 

 

 

계약 선택 입니다. 여기서 2주 동안 플레이를 하면 전설 등급의 영웅을 선택적으로 하나 받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일던전 포인트로도 2주 정도 되면 전설 등급을 하나 더 얻어갈 수 있어서 1티어 등급으로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광역 데미지를 입히는 아스타로트를 추천해드립니다. 사기적인 스킬을 가지고 있기에 추천!

 

 

 

 

마스터 오브 나이츠 리세마라는 10회 뽑기를 할 수 있는 여건이 적습니다. 3-2 클리어 하면 총 2250 다이아를 수급할 수 있고 10회 뽑기당 3000보석이 들어갑니다. 여기서 만약 10회권을 뽑으려면 이벤트 란에 금단의 도서관 미션을 깨고 도서관 교환서에서 기사 소환권으로 바꿔서 10회 뽑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만 시간이 꽤 걸리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리세 없이 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리세 없이도 확정 전설과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고, 여러 보상들로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오브 나이츠 게임은 직업별로 바둑판 범위가 다르고, 스킬 사용 트리거가 다 다르기 때문에 조합 배치가 정말 중요합니다. 또한 수동과 자동의 스테이지 밀기는 하늘과 땅 차이이므로 자동으로 클리어가 안되는 스테이지는 수동으로 플레이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전사 - 공격 3회 당할 시 스킬 사용

투사 - 공격 3회 사용 시 스킬 사용

궁사 - 공격 3회 사용 시 스킬 사용

마법사 - 스펠 3회 사용 시 스킬 사용

도적 - 이동 3회 사용 시 스킬 사용

 

 

 

 

 

 

그리고 2-10 클리어가 안되는 분들이 많은데 초반에 주는 무기 착용들 착용하고 영웅 등급의 방어구 장비 상자를 주는데 전설 등급의 영웅에게 착용해주고 하면 자동으로도 클리어가 될 때가 있고, 수동으로 조금 더 손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투사나 전사 전설이 있을때 잘 깹니다.

 

 

 

 

게임을 하지 않아도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어서 수급에서는 괜찮은 게임입니다. 영웅 강화 재료들과 장비, 강화석 등 필요한 것들을 수급하기 때문에 초반에 업그레이드 먼저 하시는게 좋습니다. 마스터 오브 나이츠 공략 중 하나!

 

 

 

 

 

- 출처 : 마오나 공카 -

 

 

마스터 오브 나이츠 등급표

 

등급표에서는 사람마다 격차가 있고 다 개개인의 연구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1티어가 뭐냐는 사실상 없고 그중에서 골라본 1티어 이므로 절대 무조건적인건 없습니다.

 

 

1티어 중에서 초반에 10회 무한 뽑기로 가져가야 하는건 이프리트, 라파엘, 아스타로트, 아르테미스가 있고 추가로 뽑기에서 나오는 것들을 보면 상황에 따른 직업별 조합을 맞춰야 하므로 추가 1티어를 뽑아주시면 됩니다. 란슬롯과 아스페란자는 초반에 공짜로 주는 전설등급이라 성급 올리기에 좋아서 상위 티어에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프리트 보단 한방이 있는 라파엘이 마음에 들어서 골랐습니다. 존잘에다가 날개까지 있고... 초 사기 스킬인 축복의 깃털로 모든 파티원 공격력 상승을 해줘서 전투 변수가 많은 영웅이라 좋아합니다. 지다가도 딜뻥으로 역전까지 갈 수 있습니다.

 

 

 

 

스펠은 이 게임의 가장 편리하면서도 정말 중요한 요소입니다. 스펠로 인해 상대에게 디버프와 공격, 아군 버프 및 치유를 주기 때문에 전투에서 효율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펠 하나만 잘써도 못깨는 스테이지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바둑 턴제 전투시에는 신성으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자동 실시간 전투에서는 파괴나 야생 스펠을 많이 사용합니다.

 

 

 

 

일단 게임은 잘 만들었고 상황에 따른 전략적인 변수들이 많아서 게임에 좀 더 집중하게 되고 수동 클리어 시 성취감을 느끼는 게임입니다. 일러스트와 인게임 모두 준수하기 때문에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이상으로 마스터 오브 나이츠 등급표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리세마라는 굳이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