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공략 리뷰 살인마 VS 생존자

728x90

 

 

 

오늘은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공략 리뷰를 써보려 합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게임은 PC게임으로 정말 많은 인기를 누린 생존자와 살인마의 숨막히는 쫒고 쫒기는 경쟁 대전을 다룬 게임입니다. 이게 모바일은 예전부터 나왔지만 사나국서버는 이번에 나왔기 때문에 리뷰 가보겠습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네명의 생존자가 하나명의 살인자로부터 도망치는 내용의 비대칭 서바이벌 멀티 플레이 공포 게임입니다.  생존자는 맵 내에 발전기를 모두 수리하고, 탈출을 감행해야 하고 살인마는 이런 생존자들을 잡아서 고리에 걸어 죽이는 방식입니다. 

 

 

 

 

 

생존자는 2번의 공격에 쓰러지게 되고 살인마가 들어서 고리에 걸게 됩니다. 그러면 시간이 지나 죽게 되는데 이걸 생존자가 발견하여 살릴 수 가 있습니다. 그리고 도망 다니면서 발전기를 수리하면서 탈출을 해야 합니다. 

 

 

 

 

모바일이라서 미세한 컨트롤이 안되고, 화면이 잘 돌아가서 컨트롤이 좀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생존자는 그래도 도망만 다니면 되서 할만하지만 살인마는 공격까지 해야 하므로 이동하면서 급 돌아가버리는 화면을 세심히 만지면서 공격을 해줘야 합니다.

 

 

 

 

모드는 생존자 모드와 살인마 모드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살인마 모드도 재밌지만 술래보다는 도망치는 자가 더 스릴 있고 재밌습니다. 그리고 게임에서는 간단히 즐길 수 있게 퀵 매치로 진행이 되고, 이벤트 보상과 우편 보상들이 있어서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뽑기에서는 아바타를 뽑을 수 있는데 여기서 좋은 등급의 아바타를 뽑아서 이쁜 아바타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뽑기에서 좋은걸 뽑고, 추가 스킬들도 가져올 수 있어서 유용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살인마는 미세한 컨트롤을 위해서 환경설정에서 감도를 낮춰줘야 합니다. 화면 돌아가면 다잡은 생존자도 놓치게 됩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공략에서는 생존자나 살인마나 감도 차이가 크고, 존버 하면서 도망 및 살인을 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소개해드린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공략 리뷰였습니다. 모바일로 한국섭까지 나와서 환호했던 저였는지라... !! 시간 짬내서 하기에 좋은 게임인것 같습니다. 생존자 VS 살인마 과연 승리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