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로그 공략 리뷰 전설의 모험가 구글 인디 페스티벌 Top3 선정작

728x90

 

 

오늘은 구글 인디 페스티벌 Top3 선정작으로 뽑힌 던전 로그 공략과 리뷰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완전히 새로운 독특한 전투 시스템을 가진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4x4 타일 위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한선 그리고 시스템을 통해 전투를 벌여 몬스터와의 격돌에서 승리는 게임입니다. 간단 공략 가보시죠!

 

 

 

 

 

 

 

던전 로그 게임은 현재 많은 유저들이 좋은 평을 남기고 있는 게임입니다. 실시간 타일 콤보 게임으로 순간 순간 적의 공격을 피해서 타일을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게임 하는 내내 긴장에 끈을 놓지 말아야 합니다. 다소 컨트롤이 어려운 부분이 있는 게임이라 진입 난이도가 쉽진 않습니다.

 

 

 

 

 

 

 

던전 로그 인게임 화면입니다. 로그라이크 답게 렙업을 진행 하고 단계를 넘어갈때 추가 옵션이 붙습니다. 여기서 가져가는 옵션에 따라서 보스때 유용함이 있고 없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방식은 전투 중 타일을 터치 후 드래그 해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고, 좌측에 보이는 이동력 수치만큼 이동할 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콤보 이상 누적이 되면 스킬 게이지가 오르는데 최대일때 해당 무기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밍을 하여 얻은 장비들로 장착을 하고, 추가적인 옵션 능력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초반에 좀 어렵게 느껴졌고, 오픈 보상이나 초반에 쓸만한 보상이 딱히 많지 않아서 컨트롤이 어려운 분들은 몇번 해보면 하겠지만 그렇지 않고 귀찮으신 분들은 과금해야 편합니다. 파란색 장비만 껴도 훨씬 효율이 좋습니다. (장비빨/초반 컨트롤 필요없음)

 

 

 

 

 

 

일반 몬스터는 단조로운 패턴의 공격을 진행한다면 보스는 다채로운 패턴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확실히 컨트롤 부분에서는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던전 로그 공략에서는 보스의 패턴을 빠르게 익혀 그에 대응하는것이 좋습니다. 과금전사라면 그냥 해도 되지만 그렇지 않으면 패턴을 무조건 익혀야 합니다. 첫 1스테이지 보스부터 패턴 빡센게 ;; 너무 함..ㅋㅋ

 

 

 

 

그리고 스킬과 각종 장비 뽑기 등 여러 성장에 도움을 주는 것들이 많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컨텐츠가 정말 없다는 것입니다.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3위나 할 정도의 게임인데 아직까지는 컨텐츠가 제로, 다소 컨트롤 미숙한 분들에겐 난이도가 꽤 있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간단히 알아본 던전 로그 공략 리뷰였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던전 로그라이크 게임 방식과 전혀 다른 색다로운 타일 이동/ 콤보 공격게임이라 신선함에 별 5개를 드리고 싶습니다~!  게임은 진짜 신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