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러 레전드 이터널 서머너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쿠폰 포함 한글번역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밸러 레전드 이터널 서머너 리세마라와 등급표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게임으로 전설속 영웅들이 오아시스 대륙을 평정하고, 대륙의 평화를 되찾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AFK 시스템과 비슷한 시스템으로 플레이 하기 쉽고 오픈 이벤트 보상도 좋아서 초반 빠르게 성장해나갈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간단 공략 가보겠습니다. 한글 번역 때문에 못하시는 분들은 아래 참고!

 

 

 

 

 

어느정도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 왼쪽 상단을 클릭합니다. 해당 사진에서 위 지구본 모양을 클릭해줍니다.

 

 

 

클릭을 하시면 나라별로 번역을 할 수 있는 나라가 나옵니다. 여기서 한국어를 클릭하시면 편하게 한글 번역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번역도 잘되있어서 불편함 없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밸러 레전드 리세마라 방법

 

1. 튜토리얼 완료를 합니다. 쿠폰 보상과 추가 우편 보상, 스테이지 돌파 보상을 합치면 빠르게 30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5성 캐릭을 2개나 주기 때문에 해당 뽑기에서 5성 캐릭을 3개 이상 얻어줘야 합니다. (10회 뽑기시 마다 5성 1개씩 줍니다.)

 

 

 

 

3. 해당 등급표에 나오는 영웅을 뽑아줘야 하며, 뽑기권과 보석을 많이 주기 때문에 1티어 등급을 최대한 모아주는것이 좋습니다.

 

4. 빛, 어둠 속성이 더 낮은 확률로 나오거나 그러진 않기 때문에 빛암을 최대한 많이 가져가는것이 제일 베스트 입니다.

 

5. 만약 리세마라에 실패하셧다면 다시 환경설정 > 어플 > 밸러 레전드 > 데이터 삭제 > 게스트 로그인 > 다시 리세 진행

 

 

 

 

 

 

밸러 레전드 이터널 서머너 등급표

 

 

워리어 : 쿠르카(어둠), 카탈리나 ()

 

메이지 : 엘리우스(), 밀튼(군단), 싱클레어()

 

레인저 : 펠릭스 (), 셀리에(어둠), 다이애나(악마)

 

프리스트 : 아마테라스(), 올리비아(), 수비우스(어둠), 미켈라(군단), 마가렛(악마)

 

어쌔신 : 라마엘 (), 가일(어둠)

 

 

 

 

 

밸러 레전드 등급표에서는 빛과 어둠의 비율이 월등히 높습니다. 그만큼 강력한 힘을 보유한 속성 영웅들이 많이 보유하고 있어서 빛, 어둠쪽으로 조합을 맞춰 가시면 됩니다. 위 등급표는 상위 등급 1티어로 저 중에서 아무거나 가져가시면 됩니다. 5캐릭은 다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밸리 레전드 이터널 서머너 쿠폰

 

4ktYjexA

4kZdnvBw

4kGsGV3j

4kymqQeH

VL777

vlfacebook200k

 

쿠폰 번호 입니다. 5성 캐릭과 보석을 주기 때문에 10회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밸러 레전드 정보

 

밸러 레전드는 방치를 통한 자동 성장이 가능하며, 기존 컨텐츠 외에도 디펜스, 영혼 제물, 용광로, 소원의 문, 던전, 길드, 아카이브, 축복의 신전, 필드,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가 구비되어 있어서 게임의 재미를 살려주는 수집형 RPG게임입니다.

 

 

 

5성 자체는 10회 뽑기마다 1개씩 무조건 주기 때문에 추가로 1개를 더 얻어주시는것이 베스트 입니다. 1티어는 2~3개 정도 나와주면 베스트이므로 리세를 하면서 티어 높은 캐릭을 얻어서 진행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다만 추가 렙업을 진행할라면 각성이라는것이 필요한데 속성 차별 없이 골고루 잘나와서 뽑기에 매진하시면 1각성을 타 게임들보다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게임도 2-15만 깨면 빠른 스테이지 사냥이 가능합니다. 게임은 팀 조합에 따라서 많은 변화가 있기 때문에 팀 조합으로 탱, 딜, 힐의 조합을 잘 맞춰줘야 합니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므로 1캐릭으로 밀고 가는게 아닌 속성 조합으로도 마맞춰야 하므로 밸러 레전드 공략에서는 유동적인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밸러 레전드 이터널 서머너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였습니다. 쿠폰은 중간쯤 있으니 확인하시고 쿠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