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블러드워 직업추천 및 간단 공략 리뷰 양산형 1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크에덴 블러드워 직업추천 및 간단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스브니다. 이 게임은 pc온라인 게임으로 워낙 유명한 작품이죠~ 모바일 게임으로도 몇몇 작품들이 나왔었는데 그렇다할 성공을 거두지는 못하였습니다. 완벽한 ip를 두고 왜 이렇게 돈만 찾는건지..  ㅎㅎ 이번 작품에서는 정말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전작에 비해서 너무나도 떨어진 양산형 게임이였습니다. 심각할 정도로 양산이라.. 개인적으로 실망을 너무 많이 했죠 ~ 그래도 한번 가보시죠....ㅎㅎ

 

 

 

 

 

슬레이어 (도)

 

체력이 건장한 중무장 전사, 근접 타깃을 빠르게 공격해 데미지를 입힌다. 전장에서 돌진할 때 유용하다.

여타 직업 주우에서 가장 밸런스가 좋은 직업으로 이런 양산형 게임에서는 근접, 원거리, 마법 가릴꺼 없이 그냥 투력이 조금만 높아도 우위를 점하는 게임이라 체력이 높고 각종 옵션의 밸런스가 좋은 직업이 장땡입니다. 그래서 다크에덴 블러드워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슬레이어 (힐)

 

신앙심이 높은 개조된 전사, 신성한 힘으로 공격하는데 능하며, 동료를 잘 보호한다. 팀이 이끄는 성스러운 빛이다.

유일무이한 힐러 입니다. 양산형 게임이지만 때쟁이 가능하고, 성서전, pk에서 윤곽을 나타내는 직업입니다. 이 게임은 원거리가 유리한 게임이 아니라 원거리 특유의 장거리 공격이 무의미합니다. 그렇지만 힐과 광역딜이 나름 강력하여 무과금 분들에게 좋은 직업입니다.

 

 

 

 

슬레이어 (총)

 

백발백중인 저격 노병, 치명적인 원거리 공격에 능하다. 조준한 모든 타킷을 맞춰 떨어뜨린다.

무과금의 희망이자 최고의 딜러라고 알려진 원거리 총, 활 계열입니다. 원래는 가장 좋은 직업이긴 하지만 원거리 특성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는 게임이라 인게임에서는 큰 화력을 내진 못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비추..! 

 

 

 

 

뱀파이어 (전투)

 

막강한 흡혈 행자, 근거리 제어와 데미지에 능하다. 잔인하고 우아한 자세로 위험한 전장 속을 거닌다.

깡 딜로만 보면 최고의 딜을 자랑하고, 뱀파이어 특성상 흡혈이라는 옵션이 붙어 있어서 유지력이 정말 좋은 직업입니다. 능력 자체가 조금 더 월등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뱀파이어 전투 근접 직업은 다크에덴 블러드워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딜탱 모두 훌륭합니다.

 

 

 

 

 

뱀파이어 (소환)

 

어여쁘고 요염한 치명적인 사냥꾼, 이세계의 악마의 술수에 능숙하며,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에 속은 어떤 상대도 매장할 곳이 없다.

뱀파이어 종족 중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소환이라는 매개체를 이용하여 같이 싸우는 등, 용병과 함께 2개의 소환수와 함께 사냥하기 때문에 빠른 사냥이 가능하고, 스테이지 돌파와 보스에 정말 좋은 직업입니다. 다만 pk에서는 다소 약한 부분이 있어서 렙업, 퀘스트가 가장 안정적인 직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 (마법)

 

음험하고 악독한 귀족 신사, 뱀파이어 대대로 전수되는 블러드 마법에 능하다. 접근하는 모든 적을 끝없는 피의 폭풍으속으로 빠뜨린다.

pk 1등 직업, 폭딜 1등, 마법 자체가 너무 사기적인 직업입니다. 흡혈의 장점과 폭딜의 장점으로 유지력도 괜찮고, 딜이 동렙 동장비 기준 1등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사기 중 사기적인 직업입니다.

 

 

 

 

 

다크에덴 블러드워 게임은 소프톤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래픽은 양산형 게임의 그래픽이며, 인터페이스, 자동 퀘스트 진행 등 중국게임의 표본이 되는 시스템들이 있고 2022년에 vip시스템이라는게 존재하여 돈빨아먹기의 진 면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부 유저들은 다크에덴 그림을 입힌 기적의검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유저들 민심이 바닥인 게임입니다... 이정도로 안좋을줄은 몰랐네요

 

 

현 시각 다크에덴 블러드워 평점 1.7점

 

 

 

 

그냥 기적의검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양산형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이 계셔서 그런 분들이 할만한 게임인것 같습니다. 원작의 맛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절대적으로 비추천 드리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의 본질을 흐리게 만들어서 게임이 더 망했다고 생각합니다.

 

 

 

슬레이어와 뱀파이어가 같은 본진이며, 같이 퀘스트를 깨고 같은 마을에 있고, 피케이는 뱀파이어 슬레이어 상관없이 피케이 모드로 하면 둘다 공격 가능해집니다. 적대 관계인 그 두 종족을 양산형으로 종족 구분 없이 만든게 가장 큰 단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디펜스 같은 시스템도 있습니다. 격려를 통해서 지나가는 적을 죽이는 시스템, 던전 같은 것인데 별게 다 생기네요...ㅎㅎ 일단 다크에덴 블러드워 공략에서는 그냥 퀘스트만 쭉 밀면 됩니다. 다른거 없습니다. 양산형 게임에서 퀘스트 미는거 말고는 할께 없기 때문이죠..ㅎㅎ

 

 

 

 

별로 쓸 말이 없어서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이상 다크에덴 블러드워 직업추천 및 간단 리뷰였습니다. 양산형 게임좀 그만 만들고, 리니지 라이크 그런것도 그만 만들고 제대로 된 게임좀 만드시길... 게임사 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