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아레나 직업 추천 및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턴제 수집형 rpg CBT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그나로크 아레나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아직 CBT기간이라 리세마라를 어떻게 하냐~ 라고 하는데~ 리세마라는 오픈시 나올 우편 보상에 따라서 많이 갈리게 되기에 보상 제외하고 할 수 있는 리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등급표도 제가 플레이 해온 기준으로 잡아봤습니다. 가보시죠!! 

 

 

 

 

 

 

 

 

라그나로크 아레나 직업추천

 

라그나로크는 1차 전직과 2차 전직이 있습니다. 1차 전직에서는 소드맨, 매지션, 어콜라이트, 머천트, 씨프, 아처가 있습니다. 첫 시작하고 1차 전직에서 머물때는 어콜라이트를 하시는게 제일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직업추천 1순위는 바로 어콜라이트, 2순위는 씨프 입니다. 만약 초반에 암속성 어쌔신이 나온다면 씨프말고 머천트나 아처를 가시는게 좋습니다. 근데 진짜 1차전직에서는 어콜이 최고고, 2차 부터는 본인 마음대로지만 어쌔신이 진짜 개사기중 사기라 어쌔신을 가시는것이 베스트입니다. 2차 전직은 유료 재화를 통해서 직업 변경이 가능하므로 팀 조합에 따라서 가시면 됩니다.

 

 

 

 

또 라그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라그나로크 우려먹기는 정말 끝이 없는것 같습니다. 이번년도만 3개 이상 나온것 같은데.. 작년에도 3개 이상 나온것 같고... 근데 수집형 좋아하는 저로써는 라그나로크 게임 중에서 가장 괜찮게 만든 게임인것 같습니다. 굳이 설명 안드려도 해보시면 아십니다. 라그의 우려먹기 때문에 지친 분들이 많으셔서.. 이번에는 잘 나온 게임인것 같습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게임은 수집형 RPG게임으로 AFK 게임류와 수집형 RPG게임을 섞어놓은 듯한 느낌입니다. 뽑기 확률은 나름 좋아서 SS등급을 빠르게 얻을 수 있고, 업그레이드 하여 SSS급으로도 성장이 어렵지 않게 가능합니다. 이벤트 보상이 아니더라도 스테이지 돌면서 충분히 뽑기권을 얻을 수 있어서 플레이 하는데 막힘이 별로 없으실 겁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리세마라는 초반에 보상 10~20회 뽑기권을 줄것 같고, 기존 2-15장 스테이지를 깨다보면 10회권을 주고, 스테이지를 해당 구간마다 뽑기권을 주고 2-15장 가면 2회씩 뽑기권을 받아서 총 22장의 뽑기권과 이벤트 오픈 뽑기권을 합치면 한 30회 이상은 빠르게 뽑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SS등급이 잘나오기 때문에 초반 세팅은 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등급표는 개인적인 기준이므로 아래 등급표 보고 가시면 됩니다.

 

 

 

 

게임 오픈시 이 이벤트도 있을 꺼라 2일차에 SS급 하나를 챙겨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암 속성이나 빛 속성 캐릭이 나와줘야 나중에 존버하더라도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인게임 모습입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공략에서는 빠르게 스테이지를 밀고 뽑기권을 받아서 빠르게 뽑기를 하고, 좋은 SS등급을 얻어서 스테이지 돌파를 진행해주시는게 가장 베스트 입니다. 1티어가 아니더라도 SS등급이 많이 나오면 어차피 나중에 속성 조합에서도 써먹을 수 있기 때문에 대충 SS급 많이 뽑혔으면 스타트 하셔도 됩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방치형 택틱스 전투를 지향하고, 방치형도 되기 때문에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추가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중독성 있는 게임이라 개인적으로 전략적인 배치와 조합 요소가 중요한 게임이라 취향에 딱 맞는 게임입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공략은 바로 진화 입니다. 동일 캐릭을 조합하여 진화시킬 수 있는데 여기서 속성끼리 진화가 가능하여 S급 캐릭들도 다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조합을 하고 태생 S급 캐릭은 파란색 등급 캐릭인데 이걸 진화시켜서 SS급 보라색 등급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진화시킨건 태생 SS급에게 재료로 사용되므로 꾸준하게 뽑기를 진행해줘야 합니다.

 

 

 

 

도감에는 속성 버프라는게 있습니다. 기존 몬스터 수집 버프라고 볼 수 있는데요. 속성별로 캐릭을 많이 뽑으면 추가적은 능력치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다 뽑아야 추가 속성이 많이 올라가고, 추가로 해당 캐릭이 어디까지 진화 했는지에 대해서도 추가적인 보상이 주어집니다. S급 태생이 SSS급까지 올라갈 수 있고, 해당 보상을 받아서 도감 등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레나! 아레나는 초반에 진행해야 빠른 랭킹 진입으로 빠르게 보라색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랭킹 1000위 아래부터는 보라색 장비를 랭킹 보상으로 주어지기 때문에 해당 랭킹을 빠르게 올려서 보상을 받아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럴려면 리세는 빠르게 끝내고 시작하시는게 좋겟죠 ^^?

 

 

 

 

 

라그나로크 아레나 컨텐츠로는 기본 캐릭 강화 진화 및 스테이지, 게펜탑, 지하 미궁, 아레나, 길드 던전, 공성전, 길드전, 숨겨진 숲, 지하 던전 등 각종 컨텐츠가 있습니다. 숨겨진 숲이랑 지하던전, 지하 미궁은 AFK 시스템과 무척이나 동일하기 때문에 다들 해봤던 방식이라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컨텐츠는 빠르게 끝나며, 숙제가 많지 않고 편하게 언제 어디서든 잠깐 시간을 내서 할 수 있는 게임이라 추천 하는 게임입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 등급표

 

cbt를 플레이 하면서 그중에서 성능이 정말 좋았던 캐릭들을 뽑아봤습니다. 오픈하면서 많이 달라지긴 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한가닥은 하는 녀석들로 뽑아봤습니다.

 

오크히어로 (토) : 무적기와 즉시 회복 60%, 자힐 지속 회복으로 탱커 유지력 1티어

하이프리스트 마가레타 (빛) : 힐러 원탑, 희생 스킬로 본인 사망시 아군 전체 체력 100%, 공/피해감소 버프

팔라딘 랜달 (빛) : 근본 탱커, 도발기, 시간이 지날수록 최대 체력 72%증가, 제어 면역, 크리면역 추가 근본 탱커

에드가 (화) : 체력 60% 이하 시 디버프 제거 및 60% 데미지감소, 즉시회복, 전체공격으로 방어력 훔치기, 금강불괴 효과

어쌔신 크로스 에레메스 (암) : 후방 딜러, 힐러진 순간이동 공격, 동일 선상 등급중 폭딜 1티어, pvp 0티어

 

 

 

 

대체적으로 라그나로크 아레나 등급표에서는 탱커가 많은 점수를 받았는데 너무 사기적인 탱커들이 많아서 본캐릭 직업류에서는 탱커가 아닌 딜러나 힐러로 가시는게 맞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라그나로크 아레나 직업 추천 및 등급표 리세마라 공략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픈을 기다리면서!!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