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갓겜 200회뽑기 쿠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 리세마라와 등급표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원작 애니메이션 그 이상의 마력이 있는 수집형 RPG 게임입니다. 페어리테일 정식 라이선스로 스토리가 있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오늘 오픈하여 게임펍 게임이기 때문에 리세마라는 딱히 필요 없지만 한번쯤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페어리테일 공략 가보겠습니다.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게임은 기존 수집형 게임들과 비슷한 부분이 있지만 페어리테일만의 스토리와 캐릭터의 매력이 있는 게임입니다. 컨텐츠로는 모험, 시련의 길, 길드, 페어리 숙소, 오라시온세이스, 임무파견, 탐색, 낙원의 길 등 여러 가지의 컨텐츠가 있고 컨텐츠를 하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료들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200회 뽑기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200회 뽑기를 얻으려면 한참 오래 걸리기 때문에 웬만하면 그냥 즐겨주시면 됩니다.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 리세마라 방법

 

1. 튜토리얼 완료합니다. 스테이지는 7 스테이지를 깨 주면 뽑기권 20회 정도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2. 20회 뽑기에서 등급표에 맞는 SR+ 캐릭이나 SR캐릭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다만 SR도 좋은 게 많기 때문에 SR도 가져가셔야 합니다.

 

 

 

3. 페어리테일 리세마라는 시간 소요가 길고, 게임펍 특성상 초반 리세가 효율이 좋은 게 아닙니다.(이벤트로 잘 주기 때문에 리세 없이 진행해도 비슷하게 많은 캐릭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4. SR+ 등급 이상으로 SSR이 존재하는데 SSR 캐릭은 유료 다이아를 사용해야 얻을 수 있으므로 과금이 돼야 합니다.

 

5. 구글 로그인 게임이라 구글 아이디 몇개를 가지고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모험을 플레이 하면 스테이지별로 돌발 미션이 존재합니다. 돌발 미션에서는 여러 가지 퀴즈와 술식, 봉인상자, 비밀상자 등 다이아와 각종 재료들을 얻을 수 있는 컨텐츠이기 때문에 무조건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금방 끝나기도 하고 얻을 수 있는 건 다 얻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페어리테일 공략에서는 술식으로 인한 뽑기권 조각을 얻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초반 목표이라고 써있지만... 상당히 오래 걸리는 소환뽑기...... 그냥 스테이지 돌파하면서 조금씩 얻어서 10회권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200회 뽑기지만 오래걸립니다...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쿠폰입니다. 다이아를 주는 건 아니지만 행동력 보충과 주얼을 줍니다!

 

 

 

 

인게임 화면입니다. 인게임도 괜찮고 2배 속도와 자동, 메인 스테이지만 아니면 스킵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속도감 있는 게임 진행과 각종 컨텐츠를 빠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페어리테일 공략에서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리세나 뽑기로 하여금 캐릭터를 빠르게 가져오는 것이 제일 베스트입니다.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등급표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등급표는 아직까지 오픈초이기 때문에 완벽한 등급표는 없지만 개개인의 능력으로 1티어를 골라봤습니다. 

 

SR+ 유키노, 리온, 미스트건

SR 가젤, 엘자, 렉서스, 이치야

 

 

 

페어리테일 등급표는 일단 이렇게 진행되고, 이 게임은 무조건 1티어가 좋은것이 아닌 진형 조합을 통해서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냉기팀, 화염팀, 저주팀 등등 초반에는 진형조합으로 가는것이 제일 베스트이며, 시너지 조합도 1티어급 보다 좋기 때문에 진형에 맞춰서 가시는게 훨씬 좋습니다. 그래서 캐릭은 모든 등급의 캐릭들을 사용할 수 있고, 조합에 따라서 넘사급으로 변하는게 이 게임의 진정한 전략입니다. 게임펍은 리세를 통한 한방이 아닌 지속적으로 퍼주는 게임때문에 리세 없이 달리셔도 무방한 게임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이만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