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매틱 소울 AFK 레이드 공략 리뷰 P2E 삭제버전 국내출시

728x90

 

 

 

크로매틱 소울 AFK 레이드 게임이 오픈되었습니다. 오늘은 P2E게임으로 알려진 돈버는 게임으로 알려져 있는데 국내에서 나오지 못하는 토큰이기 때문에 P2E는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냥 게임으로 보고 플레이 확인하여 간단 공략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로매틱 소울 공략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로매틱 소울 클래스는 4개가 있습니다.

 

나이트, 메이지, 로그, 드루이드 클래스가 있고, 직업마다 특색 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고, 고유의 스킬과 장비로 화려한 전투를 플레이 할 수 있고 자신만의 스킬, 성물들을 조합하여 보스 몬스터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반에 효율이 좋은 직업은 드루이드를 추천해드립니다. 네가지 직업 중에서 가장 비중 있는 직업을 골라야 하는데 힐러인 드루이드가 제일 효율이 좋고 보스 사냥, 스테이지 돌파에 효율이 좋습니다.

 

 

 

 

크로매틱 소울은 광활한 판타지 세계를 정복하는 모험가가 되어 동료들과 함께 보스를 공략하고, 막대한 양의 미스릴과 영혼석을 차지하기 위해 미스릴 광산과 모험가 리그에 도전하는 재미를 가진 AFK 게임입니다. 방치형 RPG게임으로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쌓이는 각종 재화와 경험치로 캐릭터를 성장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인게임에서는 보스도전, 스테이지 진행, 가속, 파티가 있습니다. 파티는 다른 친구들을 불러서 파티를 맺고 스테이지를 돌파할 수 있고, 가속은 빠르게 각종 재료와 경험치를 단신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크로매틱 소울 게임은 간단히 진행할 수 잇는 게임으로 재미있고 중독성 있습니다.

 

 

 

 

크로매틱 소울 게임은 각종 컨텐츠가 존재합니다. 기존 영지 모드 (고대 지식의 탑, 스킬 연구소, 대장간, 재련소, 상점, 고고학 연구소, 모험가 연맹, 창고)가 있고 캐릭터 성장, 모험, 월드지역의 미궁과 요새 컨텐츠가 존재합니다. 컨텐츠가 많은 만큼 할것도 많기에 그냥 우리가 알고 있는 기존의 방치형 게임과는 다른 느낌을 줍니다.

 

 

 

 

또한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스킬의 요소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 여기서 전설 등급의 스킬이 나와줘야 합니다. 전설 등급은 1~2개 정도 얻어서 스킬 세팅을 해두시면 더욱 더 빠른 스테이지 돌파와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0회에 900 보석인데 스테이지 20을 돌파하면 1천개 정도 얻고, 처음 시작할때 튜토리얼로 10회를 주기 때문에 1~2개를 얻어주시면 됩니다.

 

 

 

 

캐릭터 성장에는 여러가지가 있고, 성장을 하면 할 수록 나의 캐릭터가 강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시원시원한 플레이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게임 최적화가 안됐는지.. 렉이 걸리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크로매틱 소울 AFK 레이드 공략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이만...^^  P2E 삭제버전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