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정의숲 레스토랑 키우기 운영 게임 리뷰

화룽이얌 2022. 5. 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정들과 함께하는 나만의 숲 속의 작은 레스토랑 운영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정의 숲 속에 위치한 쁘띠 왕국의 작고 귀여운 다람쥐가 아픈 부모님의 레스토랑을 맡으면서 레스토랑과 같이 성장해나가는 스토리를 가진 레스토랑 운영 게임입니다. 확장을 하고 성장해나가며 귀여운 종업원들을 영입하여 나만의 레스토랑을 꾸밀 수 있습니다.

 

 

 

요정의 숲 게임은 레스토랑 키우기 오픈 시에 손님들이 찾아오는데 손님들이 원하는 음식을 맞춰서 내 가야 하며, 미리 음식을 준비하지 않으면 음식 소진 시에 손님이 나가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리미리 오픈전에 준비시켜놓는 게 좋습니다. 요정의 숲 공략은 퀘스트를 따라서 깨 주면서 나의 레스토랑을 성장시켜 나가야 합니다. 처음에는 별거 없지만 나중 가면 정말 이쁜 레스토랑으로 탈바꿈할 수 있습니다.

 

 

 

뽑기에서는 무료 한정 10회 뽀비와 콜라보 한정 뽑기, 일반 뽑기가 있는데 튜토리얼 완료 후 우편에서 보석을 받아서 일반 소환으로 높은 등급의 종업원을 뽑아줘야 합니다. 미니게임, 서빙, 계산 종업원 등 각 분야의 직원들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콜라보 한정은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일반 소환으로 10회를 진행하시면 좋은 등급의 종업원을 뽑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10회 뽑기에서 노란 등급이 최대한 많이 나와주면 레스토랑 서빙 속도나 각종 옵션이 붙어서 빠르게 서빙이 가능합니다. 10회당 90다이아라서 뽑기에서 40회 정도를 뽑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노란 등급이 최대한 많이 나와주는 것이 요정의 숲 공략입니다. 그렇다 할 공략보다는 뽑기 운이 높아야 된다는 점..!

 

 

 

그리고 요리 제작에 들어가면 요리를 만들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제작을 하여 미리미리 만들어놓고 손님을 맞아야 합니다. 그리고 요리를 많이 만들다 보면 경험치도 쌓여서 요리도 렙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빠른 시간 안에 요리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요리 제작에서 시간 소요가 많이 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 물량이 나오지 않았다면 레스토랑 OFF 시켜놓고 요리를 미리미리 만들어 놓으시기 바랍니다.

 

 

 

요정의 숲 꾸미기에는 타일, 테마, 조리도구 등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가구 상점입니다. 가구 상점에서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가구들을 넣어놔서 나만의 색다로운 레스토랑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멋진 테마 데코를 잘 만들어놓으면 기존 손님 말고도 유니크 손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랑 각종 보상을 더욱 많이 받을 수 있죠

 

 

 

이렇게 하여 간단하게 요정의 숲 레스토랑 키우기 운영 게임 리뷰를 써보았습니다. 게임은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고, 나만의 커스터마이징이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다만 오류가 많아서 유저들 사이에서 불만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오류를 확실히 잡고 재밌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