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 최강의 히어로 게임 갓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이 너무 좋고 cbt때 2천명 선착순 플레이어중 한명입니다. 많이 하진 못했지만 정말 재밌게 플레이했던 게임으로 진짜 애니메이션을 이렇게 깔끔하고 완벽하게 게임으로 승화시킨 게임이라 극추천해드리면서(운영만 잘한다면 진짜 갓겜..) 나의히어로 아카데미아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간단히 소개해드리는 것이므로 간단히 등급표 보고 가시면 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그래픽도 준수하고 액션신이 출중한 게임입니다. 나히아 게임의 가장 큰 중점을 둔건 바로 캐릭터와 캐미와 액션신의 타격감입니다. 그리고 수집형 RPG게임으로 애니메이션에서 봤던 캐릭터를 직접 키울 수 있고, 누구나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최애 애니메이션으로 나의히어로 아카데미아를 뽑는데 

 

 

그리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한 캐릭만 키우는게 아닌 여러가지 캐릭을 키워야 합니다. 왜냐면 캐릭터마다 전투를 할 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한캐릭이 아닌 여러캐릭을 뽑고 성장시켜서 캐릭을 키워야 합니다. 1티어 캐릭을 뽑으면 바로 시작하시면 되나 등급표를 보시고 플레이 해주시면 되는데 왠만해서는 아래 등급표에서 S등급 1캐릭만 나와도 시작하시면 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급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급표 입니다. PVP, PVE 기준을 두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PVP 컨텐츠가 주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는 캐릭터를 골라주시면 되고, PVP 경쟁전 할때마다 육성도 같이 되기 때문에 1티어는 기본적으로 뽑고 가야 합니다.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등급표

 

모험 기준입니다. 

 

0티어 토코야미

 

1티어 야오요로즈

 

1.5티어 바쿠고, 쇼토

 

일단 이렇게 리세마라할때 뽑고 가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등급표에 보이는 캐릭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아무거나 가져가셔도 좋은데 토코야미는 모든 측면에서 최고의 기량을 자랑하기 때문에 무조건 들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그 외에는 등급표에 보이시는 캐릭터 중 A 까지만 가지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높은 등급은 나오는거 자체가 좋은데, 높은 등급이 아니더라도 나름 준수한 캐릭들이 많습니다. 컨트롤로도 충분히 가능한 부분도 많습니다.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최강의 히어로 리세마라는 오픈 시 확인하여 빠르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오픈시 어떻게 진행될지 확인해보고 진행! 여부! 

 

진짜 게임 하나는 기똥차게 만들었으니 운영만 잘하면 정말 재밌고 좋은 게임이 될것 같습니다. 꼭 플레이 해보시기 발바랍니다. 나의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의 히어로 등급표 리세마라 공략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