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슈프림 배틀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건담 매니아 필독 ★

728x90

 

 

건담 슈프림 배틀 게임이 오픈하였습니다. 이 게임은 건담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하기 위해 기다려온 매니아층 게임입니다. 저는 건담을 본적은 없지만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피규어의 시초라고 할 만큼 프라모델을 간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매니아층을 고루고루 갖추고 있는 만화입니다. 오늘 배틀 형식의 게임인 건담 슈프림 배틀 리세마라와 등급표 공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건담 슈프림 배틀은 대전, 경기, 퀘스트, 이벤트, 길드, 콜로니, 스토리 모드 등의 컨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체를 뽑고 키우고 성장시켜 대전에서 승리하거나 스토리 모드에서 재료들을 모으고 렙업을 하면서 성장시켜 나가는 게임입니다. 평범한 배틀이 아닌 광활한 우주에서 실시간으로 입체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빔 사벨과 빔라이플, 메가 입자포 등 건담의 파일럿으로서 필요한 모든것이 준비되어 있고 컨트롤 게임이라 컨트롤에 따라서 2성이 3성을 이기기도 합니다. 컨트롤이 정말 중요한 게임이라는 것이죠

 

 

 

리세마라시에 꼭 필요한 우편함입니다. 여기서 바로 10회권을 도전할 수 있습니다. 

 

바로 튜토리얼 완료 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건담 슈프림 배틀 리세마라 방법

 

1. 튜토리얼 완료 후 대전 2회 거치고 바로 우편함에서 플레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2. 10회권을 주는데 여기서 New보급에서 뽑기를 진행하셔야 합니다.일반보다 더욱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3. 여기서 원하는 캐릭이 안나오면 다시 진행하시면 되는데 파일럿, 기체 둘다 10회권을 주기 때문에 바로 진행

 

 

 

 

 

4. 만약 안나오면 환경설정 > 앱 > 건담 > 데이터 삭제 후 다시 게스트 로그인 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5. 10회권에서 진행하고 난 뒤에 스테이지 조금만 돌파해주면 또 9회 티켓과 보석으로 10회권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총 20회씩 가능하고 3성 레어등급을 2개정도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1개라도 좋지만 2개면 확실히 힘을 실어줄 수 있습니다.

 

 

 

 

 

리세마라 시에 3성이 정말 안나옵니다. 10회에 2~3성 랜덤으로 한개를 주기는 하는데 거의 대부분 2성이라 굳이 1티어가 아니더라도 3성 아무거나 들고 가셔도 됩니다. 저처럼 5번 도전에 한번도 안나온건 실화인듯 실화아닌 실화같은너임..

 

 

 

 

 

건담 슈프림 배틀 등급표

 

건담 슈프림 등급표에서는 윙 건담제로, 건담 알바, 아스트로 골드 프레임, 사이코 자쿠가 1티어 입니다. 여기서 하나만 나와도 시작하시면 됩니다. 윙 건담제로는 정말 강력한 0티어 급 기체이기 때문에 꼭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파일럿 등급표는 없는데 일단 3성이 나오면 시작하시면 됩니다. 

 

 

 

파일럿은 3성 아무거나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인공급 캐릭터를 얻어주시는게 가장 좋고 주인공 캐릭을 얻어주시면 좋습니다. 아무로 레이, 샤아 아즈너블, 카미유 비단, 쥬드 아시타 등 3성 캐릭을 얻어주시면 됩니다. 1성 2성 3성 다 같은 캐릭이름이 있기에 그것도 알아가시면 됩니다.

 

 

이번에 기간 한정 보급품에서는 히이로 유이(윙 건담 제로), 맥길리스 파리드, 대릴 로렌츠 1순위로 보시면 됩니다.

 

 

건담 슈프림 배틀 인게임 입니다. 공략은 딱히 없습니다. 이건 진짜 컨트롤 게임이라서 지형지물을 이용하여 적을 제압하거나 거리 두기, 기체의 전투 플레이 방식에 따라서 정말 많은 컨트롤이 소요될 수 있고, 쉬울 수도 있습니다. 컨트롤이 부족하다면 초반에는 원거리형 기체를 사용하여 거리를 두고 짤짤이 딜을 날려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컨트롤 하실때 초반이라 점프 하는 것이 이 게임의 가장 큰 공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의 점프를 안해서 근접이 다가올때 점프를 이용하여 빠르게 해당 범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모험에서는 스토리모드, 팀미션, 개인미션이 있습니다. 이건 컨트롤을 좀 더 능숙하기 해주는데 효과적입니다. 무작정 대전을 통해서 점수를 깍기보다는 스토리 모드와 미션을 통해서 나의 기체에 효율적인 전투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종 나오는 튜토리얼에서 기체의 콤보 방식과 각종 전투 스타일,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사실상 메인 건담이 최고의 기체고 최고의 파일럿은 아무로 레이입니다. 세계관 최강자이지요! 

 

간단하게 알아본 건담 슈프림 배틀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이였습니다. 나름 재밌고 건담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그럼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