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부 장사의시대 공략 리뷰 상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추천 (미녀, 문객) 리세마라 없음! 등급표는 있음!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간 색다른 게임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게임이 싸움과 강한 장비, 공격력 등으로만 이루어진 게임이 거의 대부분이지만 이 게임에서는 상가를 운영하면서 점포를 경영하는 거상 게임입니다. 실제 거상 RPG랑은 완전히 다른 정말 경영에 힘을 쏟아내야 하는 게임이라서 요즘 게임이랑은 차별화 되어 있고 신선한 시스템과 게임이라 추천 해드리면서 상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갑부 장사의시대 공략 리뷰 들어가보겠습니다.

 

 

 

 

 

갑부 장사의 시대는 임파스토 수묵화로 즐기는 객잔, 극장, 만두 가게 등 다양한 가게들과 조그만한 가게부터 시작하여 자신만의 상업 제국을 만드는 것이 이 게임의 가장 중점이 되는 부분입니다. 캐릭을 강화시키고 성장시키는것도 있고, 미녀와 결혼 시스템도 있으며, 결혼한 상대와 아이를 가져서 아이도 키우는 것도 있습니다. 시스템이 의외로 많고 성장하는 재미가 쏠쏠하여 그래픽이 수묵화라 정감가고 정말 재밌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중국게임임.. ^^

 

 

 

시뮬레이션 게임에 방치형 시스템이 가미되어 있어 오프라인때도 은화를 모을 수 있고, 상가 렙업과 점원수를 늘려 상가에서 벌어들이는 은화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상업 시스템이 있어서 건물들도 성장하면서 은화 가치를 올리고 상가를 업그레이드 하여 더욱 더 많은 은화를 모을 수 있습니다. 갑부 공략중에서는 일단 초반 빠른 퀘스트로 성장하는것이 좋습니다. 나중가면 문객을 이용하여 상업 전쟁을 통해서 더 좋은 상업 도시를 손에 넣고 영위를 누릴 수 있습니다.

 

 

 

갑부 문객은 영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렙업이 가능하고, 스킬도 있고, 성장도 가능합니다. 문객도 티어가 있어서 1티어 전설급을 얻는것이 좋긴 하지만 초반에 나올리도 없고 리세마라도 없기 때문에 과금이 아니라면 시간을 두고 플레이 하면서 얻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임의 중점은 상업 전쟁이기 때문에 상업 전쟁을 위해서라도 어느정도 등급이 되는 문객을 얻어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문객 스킬도 종종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렙업을 시켜서 초반 결투에서는 무조건 이기고 상업 우선권을 얻어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직업도 다양하고 사, 농, 공, 상, 협으로 구성되어 있는 직업이라 직업과 가게의 업종이 부합되면 수입을 배로 얻을 수 있고, 파견을 통한 상업전쟁으로 승리를 거머쥘 수 있습니다.

 

 

 

갑부 공략에서 무역을 통한 시스템은 나중에 많은 재료들과 펫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물들을 얻어서 추가적은 능력치를 올릴 수 있고 수입이 어느정도 들어오기 때문에 빠른 무역을 통해서 추가적인 보상을 얻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테이지 조금만 돌파하면 자동 무역으로 손쉽게 협상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협상에서 잘만 얻으면 높은 등급의 재료나 동물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갑부 장사의시대 게임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건 바로 아내와 자식농사 입니다. 사랑을 결실을 맺고 자식을 키워서 자식 농사를 하는 것이죠! 아이를 키워서 결혼 시키고 높은 권력의 자재들과 결혼시켜서 추가적인 세력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야 말로.. 현실반영 자식농사 아니겠습니까...? ㅎ_ㅎ 

 

 

 

 

 

자식들은 활력 게이지를 통해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애기였다가 성장을 시켜주면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활력이 어느정도 빨리 모이기 때문에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고 내가 키운 자식을 떠나보내야 하는 아빠의 마음에서 갑부의 재미를 깨달았습니다......ㅠㅠ

 

 

 

그리고 각종 컨텐츠가 정말 많습니다. 중매인도 있고 주루, 인재 모집, 기부, 상회, 여행, 상업전쟁 등 정말 여러가지 컨텐츠가 있어서 누구나 쉽고 많이 질리지 않고 재밌게 할 수 있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취향이 안맞는 분들도 많지만 경영 시뮬레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갑부 장사의시대 공략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