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어둠의 사도 리세마라 등급표 룬 공략 리뷰 갓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빛과 어둠의 사도 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유저들이 좋아하는 게임으로 사도를 수집하고 공갹을 선택해 새로운 3D RPG의 재미를 볼 수 있는 턴제 게임입니다. 칼리브 대륙에서 신성한 홀리스톤을 쟁탈하기 위한 전쟁이 스토리이며, 빛, 어둠의 종족의 영웅들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종족의 속성마다 공략적인 부분이 많기 때문에 빛과 어둠의 사도 리세마라와 등급표 공략 보시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빛과 어둠의 사도는 5가지 진영 200명 이상의 사도를 수집할 수 있고 진영별 특별한 스킬, 사도의 학습 스킬과 룬장착으로 인해 성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컨텐츠가 아닌가 싶습니다. 과금을 해야만 강해지는 게임과는 달리 어느정도의 노가다가 필요한 게임이며, 운도 좀 따라주고, 뽑기 이외에도 각종 강해질 수 있는 컨텐츠가 확실히 높은 게임입니다.





빛과 어둠의 사도 리세마라 방법


리세마라에서는 초반에 신비소환 스크롤을 많이 줍니다. 그리고 굳이 10장을 모아서 지르지 않아도 됩니다. 보석으로 구매하는 11장 구매 외에 퀘스트나 공짜로 주는 스크롤은 그냥 지르셔도 됩니다.


보석 750개가 의외로 모으기 힘들기 때문에 리세마라에서는 부적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공짜나 이벤트, 업적으로 주는 스크롤로 10회를 진행해주시면 되고, 그 후에도 많은 스크롤을 주기 때문에 5성 1~3개를 얻어주시면 됩니다.







빛과 어둠의 사도 등급표


등급표에서는 태생 5성을 얻어주셔야 하며, 1~3개를 얻어주셔야 합니다.


1티어 아이언하트, 타락천사, 셀레네, 포포 (1.5티어 녹투아 딜러)


4성 태생 1티어 엘프퀸, 아크메이지



사실상 3~5성 별 한개의 차이가 엄청난 차이를 보여줍니다. 5성은 뭘 가져가도 5성의 값어치를 해주기 때문에 그냥 무조건 얻어주시는게 좋습니다. 굳이 1티어를 가지기 위해서 여러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성이 최대한 많이 나오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빛과 어둠의 사도 인게임 모습입니다. 게임은 턴제 게임으로 나름 재밌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턴제로 하여금 한명 한명이 속도를 게이지를 채워주고 게임이 진행되는데 자동사냥이 가능하고, 속도도 3배까지 가능하여 빠르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 도전도 가능해서 자동으로 도전을 플레이 하면 알아서 게임을 진행할 수있습니다. 


빛과 어둠의 사도 공략에서는 게이지를 많이 얻은 후에 자동도전을 통해서 룬 노가다를 진행하면 되고, 영웅 렙업 노가다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딜러와 힐러, 탱커 모두가 필요한 게임입니다.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서 정말 많은 변수를 가져오는 게임입니다. 유형을 보면 공격형, 방어형, 체력형 등이 있는데 룬을 해당 유형에 맟춰 넣어주면 더욱 더 높은 시너지를 올려줍니다.


그리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태생 4성과 5성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5성으로 갖춰주면 되고, 파라오는 초중반에 쓰기 좋은 탱커형 버퍼 영웅입니다. 체력이 정말 높으며, 방어도 높고 체력위주의 룬을 장착해주면 정말 좋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빛과 어둠의 사도 공략에서는 룬이 가장 중요합니다. 룬은 공격형, 야수형, 흡혈형, 방어형, 체력형 정말 많습니다. 여기서 공격형의 경우 6개의 룬을 장착할 수 있는데 4개의 공격형 룬을 착용하면 추가적인 세트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룬도 2개 착용시 추가 버프 등 조합을 맞춰서 효율적으로 올려주시면 되고 룬에 기본 옵션과 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해당 옵션의 % 능력치 입니다. 기본 공격이면 공격 10 보다는 공격 4% 이런식의 룬이 훨씬 좋습니다. 강화를 하면 추가로 퍼센트가 올라가기 때문에 %룬을 강화시키주면 되고, 추가 옵션에도 치확이나 더블 공격 % 같은게 있으면 무조건 강화시켜주시면 됩니다.





간단히 소개해드리는 빛과 어두무의 사도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이였습니다. 무과금도 충분히 즐길 수 있고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노가다만 조금 있고, 시간만 조금 있으시면 어느정도의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번쯤 해보기 좋을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