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위시 공략 미소녀 마왕비 얻는법! 리뷰! 리세마라 없음! 등급표는 자질!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크위시 라는 게임의 간단 공략과 간단히 미소녀 수집형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크위시는 마왕비를 빠르게 얻어줘야 하는 게임입니다. 탐색을 통해서 마왕비를 랜덤으로 나오기 때문에 지역마다의 마왕비를 찾아줘야 합니다. 주기적으로 해주도록 합니다.


무튼 간단 공략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다크위시는 미녀들로 가득찬 게임입니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남성향 게임이며, 광고 자체가 너무 자극적인 18세 이상 게임이기 때문에 매력적인 일러스트로 현혹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게임도 나쁘지 않고 잘나온듯한 게임입니다. 마왕을 성장시켜나가면서 부하와 마왕비를 얻어서 성장시켜 나가야 합니다.




 



튜토리얼을 끝내고 나면 우편함에 각종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콜리스라는 캐릭을 주는데 일단은 자질을 보고 등급표를 맥이시면 됩니다.


대체적으로 캐릭터가 자질 특성이 태생 25이상이 넘어가면 1티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20 이상만 되도 정말 좋은 캐릭이며, 자질 특성에도 역할 분담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상황에 따른 캐릭터 분담역할로 게임의 재미를 더할 수 있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또한 징수 시스템이 있고, 시간마다 징수 횟수가 다시 차기 때문에 초중반에는 징수 시스템으로 하여금 자원을 얻어주시면 됩니다. 다크위시 최대의 공략은 스테이지 돌파로 하여금 마왕을 렙업 시켜서 각종 시스템을 열어 해당 징수, 마왕비 탐색, 연금 등 각종 시스템 횟수를 늘리는 것입니다.





게임의 플레이 속도는 빠르게 진행됩니다.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고, 간단하면서도 성장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재미 없는 게임은 아니고, 할것이 어느정도 있고, 컨텐츠도 많기 때문에 게임의 재미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다크위시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마왕비 입니다. 남성향 게임이라 개인의 취향의 여성들이 종종 나타납니다. 또한 게임을 재밌게 플레이하기 위한 남성적인 무언가가??? 나오기도 합니다. 데이트할때는 정말 ㅋㅋㅋ 무흣하게 만들죠... &&..^^..





그리고 자원은 정말 빠르게 수급이 가능합니다. 모자르지 않기 때문에 업적을 통해서 자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업적 퀘스트도 쉬워서 부하들이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성장 물약을 통해서 부하들의 능력치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초반에 골드를 많이 주기 때문에 막무가내로 쓰지 마시고 마왕 패키지만 사시면 됩니다. 

다른건 초반에 별 쓸모 없어서 마왕 패키지만 사시는걸 추천합니다. 


아 ! 그리고 다크위시는 리세마라가 없는 게입입니다.





 


다크위시는 스테이지 돌파와 마왕레벨 해제, VIP 등급을 통해서 캐릭터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스테이지만 돌파해도 귀엽고 섹시하고, 아름다운 캐릭터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참 쉽게 나와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일러스트를 정말 잘 뽑아내서 캐릭터 성장시키는 재미와 맛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알아본 다크위시 공략과 마왕비 얻는법! 간단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