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선별소환 무의미 타라 너프

728x90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새로나온 게임인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리세마라와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태국을 먼저 서비스 하여 한국에 오늘 오픈하였는데 태국 서버와는 달리 한국서버에서는 헬적화되어 돌아온 게임입니다. 커뮤니티에서 난리난 이유는 아래쪽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일단 간단히 공략과 리뷰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이 짜도 너무 짭니다.


이건 뭐.....컴투스는 믿고있었는데 이건 아닌듯!




일단 눕자 사건의 시발점이 되는 선별뽑기 입니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 헬적화 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질책을 받았던 이유


1. 1티어 딜러 타라의 가장 큰 장점인 사거리 대비 데미지 상승 패시브 삭제


2. 태국서버 기준 리세마라 3분 무료뽑기 10회였는데 삭제, 15분 이상의 리세가 필요하고 10회권도 모이지 않음







3. 토큰 교환소에서 고급뽑기권 10회 토큰으로 주 3회에서 주 1회로 변경 (과금해라 이거임~)


4. 각종 혜자 이벤트 삭제 및 수많은 패키지 과금 유도 심각 


5. 선별소환을 해도 바로 캐릭을 얻을 수 없음 (영웅 계약권이 있어야만 뽑은걸 사용할 수 있음)


6. 태국섭 기준 1일차에 영웅계약권 3일차에 영웅 계약권 주는데 한국서버는 2일, 4일차에 줘서 오늘은 아무것도 못함 


헬적화의 표본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리세마라 해봤자 오늘은 붕떳다고 보면 됩니다. 


영웅 계약권은 심지어 팔지도 않음 


과금해서 1200다이아로 캐릭을 구매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컴투스는 좋아하는 회사이고 밸런스가 좋고 운영도 나름 좋은 회사인데 시작부터 과금해서 캐릭 얻어라라는 뉘앙스를 풍깁니다.






히어로즈워 게임 정보에서는 개성있는 다양한 용병을 뽑기 없이 무조건 즉시 계약하라는데 계약할라면 1200다이아가 무조건 필요하기 때문에 과금 없이는 치고 나갈 수가 없습니다.


-- 어우 기다린 제가 바보..  4일만 기다리면 얻을 수 있긴 하지만 헬적화로 인한 피해는 유저들의 분노를 사게 합니다..







무튼 간단 리뷰 해드립니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은 지구상 원인불명의 감염체가 발견되어 생존을 위해 치열한 세력전을 펼치면서 연합 vs 하츠 두 세력이 대립하는 구도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턴제이긴 한데 이동 범위와 공격 방향까지 컨트롤 되는 전투 시스템으 상당히 좋은 평을 주고 싶습니다. 더욱 더 전략적인 게임을 펼칠 수 있고 pvp에서 더욱 빛나는 전투 시스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덱 조합으로 압살만 하는 게임이 아닌 전략적으로 펼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용병단 성장이라고 하여 캐릭터들이 빠른 성장을 위해서 용병단 성장에 들어가서 능력치를 올려줍니다.


렙업시마다 성장 포인트를 주기 때문에 차례대로 성장해나가시면 됩니다.

뭘 찍느냐에 따라서 성장의 가치가 달라지는 게임입니다. 전략적인 부분에서는 컴투스가 잘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인게임 화면입니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은 기존 공격과 추가로 분노 스킬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분노스킬은 분노 카드마다 제각각 쓰는 스킬이 다른데 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분노스킬로 인해 역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테이지에서는 분노스킬만 좋으면 빠른 스테이지 돌파와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또한 용병들도 커스터마이징이 되어 새롭게 꾸밀 수도 있습니다.






각 컨텐츠에 맞는 용병 조합을 전략적으로 구성하는것이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의 가장 큰 공략입니다. 한 캐릭이 독점하는 것이 아닌 pve, pvp, 레이드에서 특화된 영웅들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전략적인 덱 조합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되고 있는 용병 계약서입니다. 2일차에 얻을 수 있고, 뽑기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게 해야 하는데 이 게임은 용병 계약서가 있어야만 해당 뽑기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개발자가 이런 꿈같은 컨텐츠를 기획했는지 ^^ 3N을 이겨볼려는 과금 속셈인지... 태국에서 열어보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빠르게 치고 빠지려는건지 ........


그런 생각밖에 안드네요 ^^ 개인적으로 이런 과금 시스템을 너무나도 혐* 합니다.




뽑기로만 얻을 수 있는게 아닌 이렇게 바로바로 뽑을 수 있는것이 정말 좋은 시스템이긴 한데 무과금 유저들은 게임하지 말라는 소리와 똑같습니다. 뭘 할라면 소과금이라도 해라~ 선별뽑기와 일반 뽑기, 고급뽑기에서도 영웅계약된 애들이 잘 안나오고 카드로만 나오기 때문에 헬입니다.


히어로즈워 카운터 어택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과 선별소환 무의미의 리뷰는 그만써야할듯... 어휴





히어로즈워 등급표에서 1티어 딜러로 자리잡은 타라인데 한국서버 오면서 사거리 대비 데미지 증가 너프를 먹고 재탄생 되어 1티어가 2티어가 되버린 상황...


히어로즈워 등급표에서는 매그너스, 마리아, 레지나 등이 있고 타라가 너프 되었어도 그래도 나름 좋습니다.






용병 구매 가격 1200다이아 현금으로 따지면 44000원 정도 입니다. 2중 가챠의 현실..^^

선별 뽑기 외에도 900다이아로 뽑는 일반 뽑기, 고급 뽑기에서 ssr 등급이 나왔다고 해도 어차피 1200다이아로 다시 구매해야하는 2중 뽑기가 되겠습니다. 호갱이 되버리는 현실이죠 ^^ 뽑기의 의미가 없습니다. 분노 카드를 제외하곤 ^^




간단히 알아본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