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북 완벽공략 리세마라, 등급표 등 각종 모든 공략 거래소, 물약 파밍, 가위, 바위, 보 캐릭터 스텟 분석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한 갓게임 데빌북의 완벽 공략에 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진짜 잘만든 게임 하나 간만에 나온듯 합니다. 자동사냥과 더불어서 과할 정도로 많은 다이아 보상, 파밍 재미, 파티던전, 가위바위보 영웅 조합에 따른 전략적 게임 플레이 등이 정말 제 마음을 쏙 빼논 게임입니다. 블레스를 능가하는 재미를 가지고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립니다! 고고!




저는 모리스 서버 소드라고 합니다. 채팅창에 한번씩 등장하여 간단한 정보를 알려주지요...


일단 캐릭터를 3개를 키워야 합니다. 가위, 바위, 보 속성의 캐릭터를 하나씩 골고루 키워주셔야 합니다. 이 게임의 묘미는 몬스터도 속성이 존재하는데 그에 맞는 상성 캐릭을 선택해서 자동사냥을 돌려주셔야 합니다. 상상 이상으로 상성의 차이가 엄청나기 때문에 상성을 보고 자동사냥을 돌려주시면 됩니다. 




일단 데빌북이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바로 거래소 입니다. 거래소에서는 일단 기본적으로 자유 거래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거래 시스템이 다이아가 아닌 스타를 이용하는 것인데 다이아로 스타를 구매하고 구매한 스타로 거래소 화폐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어뷰징 스타 캐기 때문에 스타 구매가 사라진 상태인데 어뷰징 빼고 다시 넣을 것 같습니다...!! ㅠ_ㅠ 






데빌북 거래소 이용시 꼭 알아두셔야 할것! 바로 장비의 스텟입니다.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서나 장비 자체를 사서 바로 사용할 시에는 장비를 클릭하여 장비의 스텟을 확인해야 합니다. 장비 스텟이 좋아야 승급할때도 좋고 똑같은 T1,2,3,4 여도 전투력 자체가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아무거나 막 사시면 안됩니다.


아래쪽에 스텟 정보 보고 가세요!!



일단 데빌북 컨텐츠는 던전과 PVP, 모험가 퀘스트, 업적 등이 있습니다. 컨텐츠가 많이 없어 보이지만 나름 파티 던전과 각종 던전의 컨텐츠가 많고 현재 장비 T3~4등급을 먹기 위해 파밍을 해야 합니다. 장비 파밍의 재미도 있어서 게임이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돌아가서 게임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아기자기한 2D 그래픽 너무 좋습니다 ㅠㅠ


던전이 많습니다. 총 3회 플레이가 가능하고 레벨 45 이상이 되면 타이탄과 아프로 어려움은 혼자 깰 수 있고, 오크 대장부터 마체까지는 현재 파티로 하여금 3인으로 돌면 됩니다. 장비도 나름 잘나오고 3번 돌면 T2~3장비가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장비 렙업에 도움이 됩니다. 데빌북 공략 중에서는 던전 파밍이 가장 큰 성장요소가 됩니다.




저는 아직 귀찮아서 안하였지만 높이 올라가면 갈수록 보상이 좋기 때문에 꼭 한번씩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날로그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채팅이 활성화된 게임이예요~ 자동 돌려놓으면서 채팅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그리고 파티 모집도 여기서 진행하기 때문에 인원 모아서 갈때 채팅으로 던전 도실분 구하면 3명이라 금방 금방 구해지기 때문에 파티 던전도 손쉽게 갈 수 있습니다.





[물약 보급]



데빌북 공략에서 가장 중요한 것중 단연 1순위는 물약 공급입니다. 물약은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고 다 하나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물약은 특정 몬스터에서 나오는 재료들을 모아서 물약을 만드는데 버프 물약은 조금씩만 가지고 있고, 마나 물약도 별로 안쓰기 때문에 체력 물약을 미친듯이 많이 만들어놔야 자동사냥할때 편하게 돌릴 수 있습니다.




제 레벨 구간에서는 4~5레벨 물약을 먹으면서 사냥을 돌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획득 지역과 획득 몬스터입니다. 그건 바로 해당 재료의 획득 지역 보기를 눌러서 이동해주고 해당 사냥터에서 사냥을 돌리시면서 재료를 파밍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파밍하여 얻은 재료로 물약을 엄청 만든 후 사냥에 임해주시면 됩니다. 



업적


업적도 나름 많은 옵션을 올려줍니다. 업적 효과로 체력, 방어, 공격 등의 스텟 옵션을 올려주기 때문에 업적 레벨도 빠르게 올리는게 좋습니다. 일부러 10레벨까지는 빠르게 만들어줘야 합니다. 사냥하다보면 알아서 업적이 클리어 되기 때문에 한번씩 들러서 업적 보상 받아주시면 됩니다.



모험가 퀘스트


데빌북 공략에서 나름 업적 보다 좀 더 좋은 효과를 주는 모험가 퀘스트 명성 레벨 작 입니다. 해당 퀘스트로 몬스터를 잡고 명성 레벨을 올려주셔야 전투력 상승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데빌북 장비 스텟 공략



여기서 가장 중요한 장비 스텟보기 입니다. 장비를 클릭하시면 힘, 재주, 정신력, 체력, 민첩, 지능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의 캐릭터가 낄 장비라면 캐릭터의 스킬을 확인해야 합니다. 캐릭터의 스킬 스텟 비례%가 얼마나 되는지를 확인 후 장비를 파밍하여야 합니다. 



장비를 승급 시킬 때도 기존 장비가 가지고 있는 스텟과 승급에 재료가 될 동일 등급의 장비를 승급할 시 재료의 스텟이 그대로 옮겨지기 때문에 캐릭터 장비를 업글할때도 그냥 아무거나 끼워서 성장시키면 안됩니다. 무조건 스텟을 보고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캐릭터 스킬 스텟 비례 계수를 보고 해야만 하나? 그건 또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캐릭이 공통으로 힘 + 체력 + 손재주 (방어)가 골고루 갖춰줘야 합니다. 그래야만 자동사냥이 원활하게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힘, 민첩, 지능(해당 전사, 법사, 궁수류 직업에 따라)은 평타, 체력은 뭐 피통이겠죠? 손재주는 방어입니다. 





스킬 쓸때나 해당 계수가 필요하지만 자동게임에서 파밍을 할라면 어느정도의 피지컬이 갖춰줘야만 스킬도 자유분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입니다. 스킬 보다는 기본 능력 피지컬이 좋아야 자동사냥에서 안죽고 오랫동안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의 스킬 업그레이드를 시킬 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스텟 스킬 계수가 엄청납니다. 말이 안될 정도로 엄청난 계수라서 스킬 활용 뻥튀기 데미지를 주려면 기본 3개의 스텟 외에도 해당 캐릭터의 확인되는 스텟을 확인해서 스텟 보고 장비를 맞추시면 됩니다. 그냥 하면 똑같은 장비여도 공격력 자체의 차이가 1.5배 정도가 나버리기 때문에 잘 보고 맞춰야 합니다.





이 시스템은 그냥 외형변경으로 인한 스킨?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나 마나인데 캐릭터가 약간 질렸다면 색다롭게 색깔을 바꿔서 신선함을 주시면 됩니다. 



아 ! 데빌북 리세마라와 등급표는 [데빌북 등급표 보기] 로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등급표에서는 S급 모던, 포츠, 디디, 로젠, 에블린 등 중에서 하나만 골라서 키우시면 되는데 에블린 아니면 디디 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두개가 진짜 제일 사기입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상성에 맞춰서 각자 다른 캐릭을 골라 키우시면 됩니다. 그냥 뭐든 다좋음.. 장비빨인 게임이라서.. .ㅎㅎ 


그리고 가장 중요한 태생 B~C급 테리 <<< SS급까지 어떻게든 키워버리면 제일 좋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