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 오브 더 비전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비전/어빌리티/스킬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에서 4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파이널판타지 시리즈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나온 이 게임은 워 오브 더 비전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라는 게임입니다. 이름 참길죠?..ㅎㅎ

파이널판타지라는 네임벨류가 있는 게임이라서 대작이긴 하나 모바일에서 이번 작품은 약간의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네임밸류 하나로 인정받는 게임이죠 ~ 오늘은 워오브 더비전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리세마라와 등급표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튜토리얼에서 10회 소환권을 줍니다. 2천 보석은 튜토리얼을 위한 보석입니다. 여기서 ur등급이 나오면 바로 시작하시면 되고 등급표를 보시고 상위권 등급이면 바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튜토리얼을 깨면 우편함에서 환도석 (다이아)를 3450개 주기 때문에 여기서 20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총 튜토리얼에서만 30회를 진행할 수 있고, 나머지 업적 보상에서 보석을 얻어 2천 환도석을 만들어서 10회를 더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런 애들은 그냥 포기..!!



워 오브 더 비전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리세마라 방법


1. 로그인 해서 튜토리얼 10회 뽑기를 진행한다.


2. 우편함에서 3540 환도석을 얻어서 20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스테이지 1-6 만 깨면 업적 보상에서 환도석을 얻을 수 있어서 총 2천 환도석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4. 2천 환도석으로 10회 뽑기를 또 진행할 수 있고, 여기서 UR 캐릭터 1~2개가 나오면 바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5. UR이 안나오면 다시 리세마라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시간 소요는 좀 오래 걸립니다. 1-6까지 깰려면 사냥 자체가 많은 시간(30분)이 소요되기 때문에 우편에서 얻는 뽑기로 UR 하나 정도는 나온 후에 1-6 스테이지 돌파 후 진행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엥겔베르트가 나와서 바로 시작합니다. 


워 오브 더 비전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등급표에서 최강 탱커를 뽑았으니 딜러진으로 뽑기만 하면 끝!


이 게임에서는 딜러가 압도적으로 순위가 높기 때문에 탱커의 기준에서는 한참 아래의 등급입니다. 그래도 탱커 순위에서는 단연 1순위입니다.





확률은 정말 낮습니다. 30회 정도를 한다고 하면 총 60%라고 보시면 됩니다. 회당 2%이기 때문에 확률적으로 희박하다고 볼 수 있지만 총 퍼센트로 보면 60%! 그리고 비전이라는 카드는 초반에 효율이 좋지 않아서 무조건 캐릭터로 하여금 UR등급을 뽑아줘야 합니다.




이렇게 나오는건 그냥 포기.. ^^






워 오브 더 비전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등급표


등급표 입니다. 일섭 기준에서 레인은 신캐릭인데 압도적으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냐면 레인은 한계돌파가 상대적으로 쉬운 캐릭터 입니다. 그래서 초상위권 캐릭이 아니더라도 레인은 무조건 키워야 하는 캐릭입니다. 한계돌파가 정말 중요한 게임이라서 무조건 올려줍니다. 그리고 등급표에서 상위 SS급이 나오면 바로 리세마라를 멈추시고 S급 중에서도 아무거나 나오면 바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아래 높은 티어의 스킬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왜 상위권인지 잘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역할별 최강 랭킹입니다.


각 공격 딜러, 마법딜러, 탱커, 서포터의 조합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역할 별 랭킹에 손꼽히는 캐릭들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는 단연 오루란두, 메디아나, 엥겔, 아야카가 초 상위권, 1위를 뺀 2~5위의 차이는 크게 나지 않으므로 뭘 얻든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1위는 다 좋아서 아무거나 얻어서 키우시면 됩니다. 어빌리티와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여 강력함을 올려주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도 딜러, 힐러, 탱커의 조합이 잘 맞아야 전투에 승리할 수 있습니다. 상성과 함께 조합으로 인하여 동렙 동템이여도 MR, SR등급이 SSR, UR등급도 이길 수 있습니다.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게임에서는 각종 컨텐츠가 존재합니다. 소환, 상점, 길드, PVP, 이계의성, 스토리, 초보자의집, 도전, 탐험 등이 존재합니다. 게임이 비교적으로 빠른 오토 사냥이 되지 않아서 약간의 아쉬움이 있지만 게임은 나름 잘 만들어서 재미는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몬트는 초반에 쓰기 좋고, 키워두면 좋기 때문에 SSR등급의 몬트로 하시면 탱커와 딜 모두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나름 하이브리드형 캐릭이기 때문에 스테이지 모험에서 좋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다 공격형 캐릭들이 상위권을 차지합니다. 그 중에서 레인은 초 상위권이 될 수 없는게 바로 마법 공격자이자 탱커 역할도 하기 때문입니다. 한쪽에 스텟 몰빵이 아닌 공격형과 방어형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어디든 효율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상위권이라 추천해드리는 캐릭입니다. 




어빌리티가 진짜 중요합니다. 일본서버에서는 뭘 하든간에 언어의 장벽으로 아무거나 찍어서... 카페를 보고 가끔 올리기는 하였으나.. 상상 이상의 차이를 보여주는것이 어빌리티입니다. 뭘 올리냐에 따라서 많은 전투력 차이를 보이고 플레이 방식이 달라지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올리는건 카페를 이용해야 합니다. 캐릭마다 틀리기 때문에 카페 공략 보고 하시길 바랍니다.




딜 70% 방 30% 정도로 가주시면 됩니다. 이건 나중에 카페공략 나올때 보시면 아실꺼예요...^^ 스킬들 비율을 말한거예요~





아직은 초반이지만 나중가면 패시브 공격력이나 솜씨를 올려 능력치를 업시킬 수 있습니다. 강화도 있고 JP를 모아서 강화해주 시면 됩니다. 메인 기본 어빌리티 강화는 무조건 시켜주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워오브 더비전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스킬과 어벌리티, 비전 카드 등으로 캐릭터를 강화시키거나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나름 오랜시간 성장시켜줘야 하며, 애정을 갖고 키우셔야 합니다. 게임은 그래픽과 게임 속도에 익숙해지면 재미있습니다 ^_^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등급표랑 리세마라 방법 꼭 보시고 하세요! 리세 필수 게임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