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섀도우건 워게임 공략 오버워치 모바일? [Shadowgun War Games]

화룽이얌 2020. 2. 1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섀도우건 워게임이라는 전통있는 게임이 나왔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유저들이 섀도우건 레전드 라는 게임의 후속작인데 그래픽은 좀 더 좋아졌는데 아직 오픈 초기라서 캐릭터가 많진 않습니다. 그래도 나름 할만한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렵지도 않고 ^^


섀도우건 워게임은 오버워치와 포트나이트 라는 게임이 속한 버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탁월한 그래픽, 조정 가능한 컨트롤 및 음성 및 문자 채팅이 가능한 콘솔 수준의 모바일 전술 FPS 액션 게임이라고들 합니다. 하지만 약간의 부족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컨트롤 부분과 밸런스 문제인데요!


딜러와 힐러의 차이, 탱커의 적절한 스킬 등으로 개인적으로 나름 괜찮은 밸런스라고 생각되는데 힐러의 경우 딜러보다 더 높은 딜량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약간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딜러는 원래 쌔다고 하지만 힐러 같은 경우 바주카포를 사용하는데 그 딜이 정확히 맞으면 탱커가 아닌 이상 반피가 깎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정도로 엄청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방어막, 힐 모두 상위티어라서 장거리 전에서는 저격수 만큼이나 강력하기 때문에 밸런스 적으로 약간은 아쉽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모습입니다. 배경이나 그래픽은 약간 오버워치를 닮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색채도 약간 비슷한게 오버워치 모바일 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네요...ㅎㅎ Shadowgun war game 공략에서 가장 중요한건 샷발이나 조작 감도를 본인이 맞는 걸로 바꾸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감도가 높아서 움직임이 빨라 맞추기가 어려운데 감도만 조금 낮추면 컨트롤 하기 쉽습니다. 섀도우건 워게임 공략은 감도 플레이가 가장 중요합니다.





글고 맵마다 회복제, 총알탄 등 각종 보급품들이 존재합니다. 보급품 버프를 파밍 하면서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체력이 부족해서 죽는 경우가 많은데 파밍 자리를 익혀둔 뒤 그 자리에서 체력회복이나 총알 수급을 하시면 됩니다.


버프 나오는 시간은 짧기 때문에 바로바로 찾아가서 먹으면 생존을 더욱 오래할 수 있습니다. 킬도 많고 데스는 줄어드는 것이죠 ~!





정말 오버워치랑 흡사합니다...ㅎㅎ




저한테는 잘 죽지 않은 탱커가 생존도가 높고 재미도 있는듯 합니다. 탱커인 이녀석은 필살기가 포효라고 해서 근접한 녀석들에게 이속을 낮추고 방향 감각을 잃게 하여 근접전에서 사용하면 주변 전체가 맞기 때문에 때쟁시 정말 좋습니다. 점령전 할때도 혼자 들어가서 스킬만 써도 1인분 이상은 한 것이기 때문에 탱커의 존재감은 절대적입니다. 





게임 오픈한지 하루인데 벌써부터 배틀 패스 라는 것이 생겼죠..ㅎㅎ


요즘 해외 게임들은 패스 라고 해서 한달동안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각종 혜자스러운 금액으로 패스 과금 시스템을 실행하곤 하는데 얻을 수 있는 가격 차원에서는 엄청난 혜자스러움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프리미엄 배틀 패스 + 같은 경우에는 31000원을 결제 해야 가능하고, 기본 패스는 12000원을 결제해야만 가능합니다. 어찌 보면 패스 +가 가성비적으로는 가장 좋긴한데 게임의 평점 자체가 너무 심각해서.... 좋은 평을 받는 게임이 아니라 유저의 수를 생각하고 지르시면 될것 같네요..











섀도우건 워게임 캐릭터 정보였습니다. 무슨 캐릭을 하던간에 다 각기 다른 특색있는 캐릭들이 많아서 뭘 해도 좋을듯 합니다. 본인에 맞는 캐릭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섀도우건 워게임 공략 이였습니다.


Shadowgun War Games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