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어 라이브 리세마라 공략 본격 데이트게임! 등급표 없이 가보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니메이션으로 엄청난 히트를 친 데이트 어 라이브 라는 애니가 게임으로 나와 한번 플레이 해봤습니다. 게임의 재미와 리세마라 방법, 그리고 등급표는 없지만 나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이 충분한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원작을 그대로 담아낸 게임이라는 점! 구글에서 평점을 보다가 한 팬이 정말 원작 그대로를 가져와서 식상했다는 말이 있듯이 정말 그대로를 가져왔기에 더욱 재미를 더해줄 애니! 아니~ 게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데이트 어 라이브 리세마라를 할 경우에는 1스테이지를 다 깨면 10회 이상의 뽑기권이 생깁니다.

초반에 나름 리세마라할 여건이 주어지기 때문에 문제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사전 보상은 별거 없고 오픈 보상도 별거 없지만 스테이지 깬 보상은 푸짐하므로 꼭 1 스테이지 다깨고 리세마라 진행해주세요!

 

 

 

리얼리티합니다.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짬 애니메이션이 나옵니다. 이것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애니메이션을 안본 분들은 이걸로 간단하게 스토리 보는 재미와 함께 즐기시면 됩니다.

 

 

 

 

데이트 어 라이브 인게임 모습입니다. 전투는 2가지 버전! 횡스크롤 방식과 텐가이 같은 슈팅 방식이 있습니다. 하나만 하면 지루하기 때문에 이렇게 두가지 방식의 게임플레이는 정말 색다롭고 획기적인 진행 방식이 맘에 드는 게임입니다.

데이트 어 라이브 공략은 빠른 스테이지 돌파와 함께 게임 재미를 더해줄 데이트......+_+// 나중에는 뽀뽀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추가적으로 보석과 뽑기권을 주는 스테이지 돌파 보상 교환입니다.

리세마라 할때 10회 이상을 즐기실 분들은 5성을 위해서 꼭 받고 진행해야 합니다.

 

 

 

데이트 어 라이브 리세마라 방법

 

리세마라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다시 한번 설명해드립니다.

 

1. 로그인을 합니다. (구글 계정 여러개 보유하세요..!)

 

2. 1스테이지 전부 돌파해줍니다. (튜토리얼 때문에 좀 시간이 걸립니다.)

 

3. 보상이랑 업적 보상을 다 받습니다.

 

 

 

 

 

4. 10회권 진행을 합니다. 첫 리세마라 할때는 초보자 소환이 가장 좋습니다. 확률이 더 올라가기 때문에 무조건 이걸로 합니다.

 

5. 5성 2~3개 나오면 바로 시작합니다. 데이트 어 라이브 등급표는 아직 존재하지 않아서 등급표는 없습니다.

 

6. 만약 2~3개가 안나왔다! 싶으면 다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등급표에서 s 엘렌과 s 쿠루미 둘중 하나만 나와도 바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이 두 캐릭이 0티어급이기 때문이죠!

 

 

 

이렇게 안나온다면 그냥 다시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게임보다는 스토리 중심으로 즐기실 분들이라면 그냥 진행하셔도 됩니다. 데이트 어 라이브 리세마라 공략과 등급표 등의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게임은 확실히 재미있기 때문에 한번쯤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