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클래식 왕퀘 공략 주술사

화룽이얌 2024. 11. 12.
728x90

 

 

바람의나라 클래식 왕퀘 공략 

 

 

바람의나라 클래식은 어느정도 레벨이 오르면 직업에 따라서 성장하는 곳들이 다릅니다. 도적이나 전사 같은 경우에는 필살검무, 건곤대나이로 도사와 함께 빠른 사냥을 할 수 있어서 일정 레벨이 올라가면 빠른 성장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술사의 경우 파티사냥으로는 마비술사 정도만 사용하기 때문에 비율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그래서 해야 될게 바로 왕퀘입니다. 왕퀘는 부여성, 고구려성 중앙 왕궁에 들어가서 반복퀘스트를 해야 합니다.

 

 

 

 

 

왕퀘는 왕에게서 임무를 받아서 몬스터 1마리를 잡아오면 보상을 주는 퀘스트입니다. 보상으로는 해당 몬스터의 경험치 10배를 주기 때문에 1번 퀘스트 하는데 10마리를 잡는 격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로 주술사의 경우 60레벨 중반부터 시작하시면 빠르게 70까지는 올라갈 수 있습니다. 70부터는 파티사냥하여 인형굴 가시면 됩니다. 또 80부터 99까지 왕퀘를 해도 되고 마비술사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임무는 받으면 되고 부여성 기준 자호굴, 전갈굴, 유령굴 등에서 몬스터 1마리를 잡아오면 되는데 최대한 1층 몬스터를 잡아야 빠르게 퀘스트를 깰 수 있기 때문에 임무를 받고 난 뒤에 임무 취소를 하여 1~2층 몬스터로만 퀘스트를 받아주시면 됩니다.

 

 

 

 

좀 어렵고 난이도가 꽤 되면 취소하고 다시 받으시면 됩니다. 임무 실패를 하면 부여왕의 저주 디버프를 받는데 이건 뭐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주술사는 맞지 않기 때문에 저주 받아도 상관 없이 리셋하여 쉬운 보스들을 잡아주시면 됩니다.

 

 

 

 

바람의나라 클래식 왕퀘 공략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건 바로 출두 캐릭터가 있냐 없냐가 정말 큽니다.

 

게임을 들어가면 성 앞에 잠수 태운 캐릭이 있어야 출두로 바로 이동해서 오기 때문에 굳이 안걸어와도 빠르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껏다 켯다 계속 하여 출두 캐릭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고 왕퀘를 깨주시면 됩니다.

 

 

왕퀘 받기 > 노란비서 > 비영사천문 > 굴 들어와서 몹잡기 > 노란비서&비영사천문 이동 > 출두 (캐릭터) > 왕퀘 완료하기 

 

왕궁 내부는 마법을 쓸 수 없어서 노란비서를 써서 빠르게 이동해야 하고, 굴에서도 출두는 안되고 비영사천문이나 노란비서는 되기 때문에 사용 후 출두를 써주시면 됩니다.

 

 

 

 

간략하게 바람의나라 클래식 왕퀘 공략이였습니다. 주술사 성장 구간이 상당히 빡세기도 하고 애매한 딜이라 파티사냥 아니면 사냥터가서 마법스킬 20방 때리고 1마리 죽이고 하기에는 너무 비효율에 손가락이 아프기 때문에 왕퀘를 하다가 마비술사로 파티사냥 하다가 다시 왕퀘를 해주시면 됩니다. 주술사에게 왕퀘는 술사까지 이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