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르의전설2 기연 직업추천 공략 리뷰 리니지라이크 버전

화룽이얌 2024. 6. 1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르의전설2 기연 직업추천과 간단 공략과 리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니지 라이크 버전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뽑기가 존재하고 거래소와 각종 보감, 던전, 레이드, 클래스 전환, 협동 던전, 월드 보스 등의 컨텐츠를 가진 게임입니다. 그 외 성장형 컨텐츠도 상당히 많아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사

 

전사는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싸우는 근거리 딜러입니다. 밸런스가 좋고 미르2 게임에서는 근거리 원거리의 차이가 크게 높지 않아서 딜로만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양산 게임의 한 부분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미르의전설2 기연 직업추천으로 전사를 추천해드립니다. 

 

 

 

 

술사

 

강력한 마력을 바탕으로 전투에 임하는 직업입니다. 원거리에서 강인한 공격을 하고 딜로 따지자면 전 직업 중에서 가장 강력한 딜을 자랑합니다. 빠른 성장이 가능하기도 하고 타 직업보다 강력하기 때문에 술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도사

 

도교의 수련자들로 의술과 소환을 가진 직업입니다. 신수를 소환하고 치유, 디버프 등으로 전투를 하는 하이브리드형 직업입니다. 모든 부분에서 육각형 직업이라고 보시면 되지만 딜이 전 직업 중에서 가장 약한건 사실입니다. 다만 유지력이 좋아서 잘 죽지 않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신수와 같이 사냥하기 때문에 오히려 사냥 부분에서 낮은 딜을 보완해주기도 하여 미르의전설2 기연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미르의전설2 기연 리니지 라이크 그 자체

 

 

위메이드커넥션에서 만든 게임으로 공식 라이센스로 정통성과 퀄리티를 가진 게임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 생각은 다릅니다. 중국 양산 느낌의 미르의전설2 게임은 모바일로 상당히 많이 나왔었고, 양산형 게임의 계보를 잇는 게임이였죠! 애초에 리니지 라이크로 넘어갈 줄은 몰랐지만 ! 미르4에서도 린라를 택했지만 망했죠! 하지만 이번에도 미르2로 린라를 만든것 자체는 좀 아쉬울따름인데 위메이드는 게임 진짜 못만드시는듯...

 

 

 

 

뽑기

 

뽑기에서는 리니지 라이크랑 동일하게 영물, 탈것 장비, 마석 소환이 있고, 영물 소환을 먼저 하면서 여러 영물들을 얻고 추가 능력치나 동행하여 각종 능력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베타 테스트버전이기 때문에 다이아 뽑기 30다야가 아닌 정식버전에서는 다르게 될 것 같습니다.

 

 

 

 

 

그래픽은 그냥 똑같이 미르의전설2 특유의 그래픽입니다. 다른건 딱히 없고 살짝 예전 작품들에 비해서 부드러운 그래픽 정도? 

 

 

 

 

 

마령부

 

마령부는 필드에서 얻은 장비들이나 각종 보상 장비들을 마령부에 먹인 후 각종 능력치를 올려서 전투력 올리는 시스템 입니다. 마령부 레벨은 장비흡수를 통해서 올라가기 때문에 귀속 장비들은 왠만하면 다 넣어서 마령부 레벨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초반에는 얼마 안오르지만 지속적으로 올리면 꽤나 높은 능력치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탈것도 있지만 탈것에서 또 장비가 있습니다. 장비를 다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만약 오픈하면 상당히 많은 금액이 들어갈 것이라 예상합니다. 다이아로 뽑아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여섯 부위의 장비를 다 높은 등급으로 뽑을라면 상당히 과금이 들어갈 것 같네요

 

린라도 린라지만 양산형 높은 수준의 게임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과금을 상당히 써야 한다는게 약간 아쉬울 따름입니다.

 

 

 

 

 

성장과 컨텐츠는 무공, 내공, 기보, 영물, 탈것, 대장간, 공방, 의상, 보감, 던전, 시공문, 보스, 살생부, 전쟁, 퀘스트, 친구, 문파, 수련, 기연이 있습니다. 거래소도 있구요! 거래소는 뭐 이게 자유경제의 타 린라만큼 되진 않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그냥 각종 잡템이나 여러가지 템이 쏟아지는 게임이기 때문에 거래소로 인한 쌀먹은 안될 것 같습니다.

 

미르의전설2 기연 공략은 과금..

 

 

 

 

개인적으로 미르의전설을 좋아하는 유저이기는 하지만 린라로 이렇게 나온다는게 약간 아쉬운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그냥 해보실 분들은 오픈 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