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제단 공략 리뷰 아쉬운 게임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들의 제단 공략과 간단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제단에서 장비를 소환하여 장착하고 레벨업을 해가면서 주인공을 강하게 키워서 모험과 아레나 등 다양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수집과 합성을 통해서 신들과 함께 전투에 참여할 수도 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일단 게임은 그래픽이나 뭐 소환류 게임이라 딱히 모자란 부분은 없습니다. 다만 제단에서 소환하는 재료가 상당히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이 게임에서 본격적으로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3스테이지 보스를 깨야 하는데 턱 없이 부족한 제단 재료 때문에 전투력을 올릴 수 없어서 한 하루 반나절 정도 성장이 멈췄습니다.

 

이런 소환해서 키우는 류의 게임을 많이 해봤는데 이렇게 소환 재료가 모잘랐던 적은 없었는데 이벤트로 주는것도 별로 없고 그냥 매말라버립니다. 이 부분은 좀 아쉬운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성장이 멈춰서 할 수가 없는 사실...!

 

 

 

 

신들의 제단 - Google Play 앱

강력한 장비를 모으고 신화 속 영웅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보세요!

play.google.com

 

 

 

 

 

초반이기는 하지만 모험에서 방치 보상과 다이아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도 턱 없이 부족해서 게임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질 유도도 심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소환 재료는 넉넉하게 주셔야 그래도 플레이 시간이 길어지고 하기도 편할듯요

 

그리고 신들의 제단 공략은 딱히 없고 무한 장비 소환하고 보다 좋은 장비를 얻으면서 제단 레벨업 시키고 확률적으로 더 높은 등급을 착용하는 방식입니다. 레벨이 올라가면 또 장비 레벨이 올라가기 때문에 결국 렙업마다 장비가 바뀌게 됩니다.

 

 

 

 

모험은 영웅 한명이 출전하는게 아닌 3스테이지를 완료 하면  추가로 영웅 한명을 출전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전투력을 올리는데도 좋고 다른 캐릭터를 활용한 전투로 게임의 재미를 더욱 살릴 수 있습니다. 원래 이런류의 게임은 영웅 한명으로 키우는 게임이였고, 펫 같은게 지원 사격 해주고 그랬는데 신들의 제단은 총 6명의 영웅을 선택해서 출전 시킬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마다 열리기 때문에 꽤 오래 걸리긴 하죠

 

 

 

 

 

 

뽑기도 있습니다. 같이 출전 시킬 영웅을 뽑는 것이죠! 등급표도 있겠지만은 이런류의 게임에 가챠 뽑기를 하는데 좀 애매하기도 해서 저는 무과금! 원래 광제나 기본 패키지는 사는데 이게임은 오픈 첫날부터 재료 부족으로 막혀서 정이 뚝떨...

 

원래 글도 바로 쓰려고 했는데 2일이나 미뤄진 다음에 글을 쓰게 되서 상당히 아쉽게 생각하는 게임입니다.

 

 

 

 

간단히 소개해드린 신들의 제단 공략 리뷰 글이였습니다. 접속 시에 100회 뽑기 증정이라고 했는데 100회 어딨는지 전혀 모르겠구요... 오랜만에 좀 별로인 게임이였습니다. 중국 양산형 게임보다 재미없는 경우는 처음 ...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