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운명 등급표 쿠폰, 리세마라 공략 티어표 리뷰 수집형 RPG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의 히어로 운명 등급표와 리세마라, 쿠폰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게임이 새롭게 턴제 방식으로 나왔습니다. 수집형 RPG 게임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캐릭터들을 키우고 성장하는 재미가 있어서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간단 리뷰 갑니다.

 

 

 

 

 

 

 

 

 

 

 

 

이 게임은 원작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정말 유명한 애니메이션이죠 ! 그리고 정식 버전인지 양산 게임으로 만든건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한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성장하고 키우면서 팀을 배치하고 팀을 키우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스테이지를 밀면서 성장, 강화 그리고 각종 던전 및 생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나의 히어로 운명 쿠폰

 

RPEREGISTER

MHA777

VIP666

MHDDOH

MHAGEAR1

MHAGEAR2

 

 

 

 

 

나의 히어로 운명 리세마라 방법

 

1.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무료 10회 뽑기에서 S급 2개를 가지고 시작하시고 우편 보상과 스테이지 보상을 받아서 30회 뽑기를 하시면 됩니다.

 

2. 뽑기에서 선/악 이나 메인 티어 캐릭터를 얻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등급표 보고 가시면 됩니다.

 

3. 계정은 게스트 계정으로 가능하여 리세 하면서 잘 나오지 않으면 폰 내의 환경설정 > 게임 데이터 클릭 >데이터 삭제 > 다시 게임 로그인 하셔서 리세 하시면 됩니다.

 

 

 

 

 

 

나의 히어로 운명 등급표

 

1티어 - 올포원, 올마이트, 글렌 토리노

 

1.5티어 - 미리오 토가타, 다비, 시가라키 토무라, 쿠라기리, 엔데바

 

2티어 - 토가히미코, 스케인, 네즈, 블레센트 마이크, 토도로키 쇼토, 바쿠고

 

 

나의 히어로 운명 등급표는 사실상 티어가 아직까진 나오지 않았으나 여러 성능을 보고 골라봤습니다. 정식으로 티어표가 나오면 다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3세력과 사악/정의가 확률상 잘 나오지 않아서 높은 티어에 속하기도 하고 성능 자체가 너무 좋기 때문에 간단히 올려봤습니다.

 

 

 

 

 

 

일단 턴제로 진행되는 게임이며, 2배속도와 자동 전투까지 지원해주기 때문에 초반에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라인, 뒷라인 배치를 통해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5-15를 깨면 속도 3배까지도 나오기 때문에 빠른 전투도 가능하고, 스킵도 있습니다.

 

 

 

 

 

일단 게임은 같은 S급이라고 하더라도 차이가 상당히 나기 때문에 체질 100이랑 1000을 보고 캐릭을 키워야 합니다. 체질이 높은 캐릭은 캐릭에 붉은 빛이 나기 때문에 그 캐릭 위주로 키워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초반에는 최대한 동일 캐릭이 나와주면 승급을 하여 보다 강하게 키워주시면 됩니다. 6성을 최대한 빠르게 찍는게 좋습니다.

 

나의 히어로 공략에서는 캐릭 뽑기가 1순위고 2순위는 동일 캐릭 승급, 3순위는 팀 조합을 잘 맞춰서 키우면 됩니다.

 

 

 

 

각종 컨텐츠가 많아서 추천하는 게임이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수집형 RPG 게임 추천해드립니다. 나의 히어로 운명 등급표 쿠폰, 리세마라 공략 리뷰 끝!!

 

 

게임은 진짜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