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 직업추천 및 쿠폰 공략 리뷰 크로스월드 MMORPG

728x90

 

 

 

오늘은 더블유 라는 게임의 직업추천과 쿠폰, 그리고 간단 정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 오픈 전부터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게임으로 사전예약 한 분들도 많고 카툰풍 그래픽이라 기존 중국 양산형 게임보다 그래픽이 좋아서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간단 공략 가보시죠!

 

 

 

 

더보기

더블유 직업추천

 

 

검사

 

검사는 검을 사용하면서 근접에서 딜을 하는 밸런스가 좋은 직업입니다. 그리고 탱보다는 딜이 좀 더 좋아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직업입니다. 밸런스가 좋아서 성장 부분에서는 뒤쳐지지 않고 빠른 성장이 가능하고 막히는 구간에서도 타 직업보다 단단하기 때문에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거너

 

거너는 쌍총을 사용하는 직업으로 광역 및 지속 데미지가 좋은 직업입니다. 게임 특성상 원거리와 근거리 차이가 그렇게 나지 않고 정면 앞에서 전투하기 때문에 거너보다는 검사를 추천합니다. 딜이 좋아서 타직업보다는 빠르게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퇴마사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힐러군 직업인데 퇴마사는 유지력이 좋고 성장 부분에서 타 직업에 비해서 딜도 낮고 성장도 느리지만 그만큼 유지력이 좋은 직업이기 때문에 더블유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근접기와 광역도 어느정도 섞여 있어서 추천하는 직업입니다.

 

 

 

 

마법사

 

마법사는 더블유 크로스월드 직업추천 1순위 입니다. 원거리이지만 순간 폭딜이나 광역도 좋고 성장에서는 1순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보스전이나 다른 컨텐츠에서도 딜 순위 1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좀 더 이점이 많은 직업이라 추천해드립니다.

 

 

 

더보기

더블유 크로스월드 커스터마이징

 

일단 그래픽도 괜찮고 커스터마이징도 나름 잘 나와서 캐릭터 꾸미는 재미가 있습니다. 선택지는 많지 않지만 그 중에서 꾸미면 그래도 만화 캐릭터 같이 꾸밀 수 있습니다.

 

 

 

 

 

▶ 더블유 쿠폰: WOPEN222 ◀

 

 

 

 

더블유 펫 뽑기

 

일단 성장이 빨라서 1차 전직까지 하고 나면 SSR 펫을 5개 정도 얻을 수 있습니다. 거기서 추가로 나오는게 SSR+, UR도 나오기 때문에 성장 부분에서 펫이 차지하는 점유율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펫을 최대한 높은 등급으로 많이 뽑아줘야 하바니다. 더블유 공략에서는 펫이 필수!

 

 

 

 

인게임 화면입니다. 일단 중국 양산형 시스템 그 자체이며, 레벨 오르는 것도 160까지 1시간 정도 걸립니다. 1차 전직하고 1시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은근 빠른 성장이 가능해서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래픽이 카툰형식이라 양산형의 거부감이 없습니다.

 

 

 

 

 

현재 SSR+ 3개와 SSR 3개 정도 있는데 출전을 해서 전투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펫을 가지고 있는게 좋고 도감도 있어서 전투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거래소가 있어서 경매와 정가로 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도 가능해서 다이아를 모아서 여러가지 템을 구입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게임은 쌀먹은 안되는걸로..  거래도 있어도 다이아를 많이 뿌리기 때문에 그냥 상점 같은 느낌이라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