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 공략 리뷰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추천

화룽이얌 2023. 11. 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 공략 리뷰를 써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삼국지를 바탕으로 만든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인데 삼국시대에서 가장 위대한 적벽대전을 모티브로 만들었고, 그 전장 안에서 삼국을 통일하면서 성장하는 게임입니다.

 

 

 

 

삼국지 오리진2 정보

 

이번의 삼국지 게임은 똑같은 영웅 육성이 아닌 장비, 스킬, 성혼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차별화 된 영웅 육성 시스템을 중점으로 성을 점령해가면서 영지를 넓혀 삼국 통일을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3개의 국가의 전투 시스템으로 전략적 요소와 눈치 싸움도 필요한 게임입니다.

 

 

 

 

 

국가는 3개로 나눠지고 있고, 여기서 삼국을 통일 해서 승리를 하는 게임입니다. 초반에는 이렇게 한 3개의 국가로 시작을 하고 점령을 다 마치면 또 다른 성을 점령하시면 됩니다. 2개의 국가를 점령하면 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오히려 삼국전쟁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전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국가전도 있어서 연합 단위의 빡쟁도 느낄 수 있죠

 

 

 

 

 

삼국지 오리진2 공략

 

 

뽑기는 초반에 뽑기권을 주고 선택권에서 대교, 장료, 마운록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뽑기권을에서 명장 등급은 쉽게 얻을 수 있고, 국사나 여걸 등급이 최고 티어이기 때문에 여걸, 국사 등급을 얻어서 키워주시면 됩니다. 영웅은 등급도 주요하지만 스킬의 차이도 상당히 커서 어떻게 키우냐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는 게임입니다.

 

 

 

 

 

 

저는 국사 캐릭을 얻고 황충, 태사자, 위연, 하우돈을 운용하면서 나라를 하나 하나 점령해나가는 중인데 상대쪽에서도 상당히 많은 병력으로 치고 들어오기 때문에 장수들의 배치는 상당히 신경 써야 하는 부분입니다. 

 

경계 지역에서 배치를 해줘야 하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병력이 있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메인 본성에서는 건물을 건설하고 병력을 뽑을 수 있고 여러가지 성장 요소들로 전투력을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 원하는대로 건물 배치와 계절에 따른 날씨 변화, 그리고 공성 버프 및 디버프 효과로 전략적 요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스킬 입니다. 본인의 스킬이 무엇인지 알아야 하는데 아직 정보가 그렇게 많이 나오지 않아서 최대한 장료에게 좋은 스킬들로 배치를 해놨습니다. 그리고 한정적으로 스킬 갯수가 있기 때문에 나중에 스킬트리도 나오면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투 장면은 이렇게 턴제 형식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전투의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땅따먹기 게임이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게임이며, 구글 평점도 좋아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 공략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