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집] 서울대공원 맛집 / 서울랜드 맛집 전주집에서 식사하고왔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지난주 사촌동생이 서울에 올라와서 가족들이 다같이 서울대공원과 서울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도시락을 따로 싸가지 않았기때문에 근처에 있는 식당에서 밥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서울대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구, 입구쪽으로 나가보니 전주집이라는 식당이 있었는데요,


전라도가 고향인 저로서는 반가웠기도 했지만, 사실 그 근방에 식당이 얼마 없기도 했어요.




메뉴가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특징이 현금결제만 가능하다네요~

가건물이라서 그렇다는데 법적인 내용이라서 잘 모르겠어요.

무튼 *카드결제불가* 입니다.



야외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요. 날이 좋은 날이면 야외에서 먹어도 될 것 같더군요.




전주집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저희는 뚝배기비빔밥과 열무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이 굉장히 맛있어요.

주인분이 전라도 사람인 것 같았습니다.

겉절이는 그 날 직접 담구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뚝배기비빔밥입니다.

새싹채소가 신선했어요.

맛도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함께주는 된장국이에요.

저는 이런 된장국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보통 돼지갈비집에서 이런 된장국을 많이 주시죠.



열무국수도 시원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저희가 간 날 부터 개시하기 시작하셨다는데,

처음 한 거 치곤 굉장히 맛있었어요.


서울랜드와 서울대공원에는 맛집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나름 맛있는 맛집이었습니다.

사실 한국인에게 한식이 맛없는 집은 별로 없죠,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