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제철 과일 추천 및 효능 알아보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 제철 과일 추천 및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을이 오면서 가을 제철 과일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건강과 맛 모두를 챙길 수 있는 맛있는 과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


사과 효능에는 수분과 섬유질이 풍부하고,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입니다. 또 미네랄 성분이 다양하며, 항산화, 심장 건강과 피부미용에 도움을 줍니다. 사과는 하루에 한개씩 먹으면 열 의사가 필요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정도로 우리 생활에서 필수적인 과일입니다. 가을 제철 과을 추천해드립니다.

 

 

 

 


 

배 효능은 변비 개선과 해열 효능이 있습니다.또한 숙취에 도움이 되기도 하고, 기관지 질환, 암 예방에도 큰 도움을 주는 과일입니다. 가을 배는 과일 산삼이라고 할 정도로 건강한 과일입니다. 과즙이 많아 갈증 해소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과일 뿐만 아니라 음료도 많아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과일입니다.

 

 

 

 

 

 

 

유자


 

유자 효능은 일단 과일로 드시는 경우는 거의 없고 대부분 차로 많이 섭취하는 과일입니다. 효능에는 감기 예방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탁월하고 혈관 건강,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과일입니다. 거의 대부분 유자청과 유자차를 드시는 경우가 많으며 차를 이용하여 따뜻하게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블루베리


블루베리 효능에는 항산화 작용, 피부미용, 눈건강, 실혈관계 질환, 체중 감량, 당뇨 예방, 두뇌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과일입니다. 베리류 과일 중 하나이며 미국에서 넘어온 그때부터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게 된 과일입니다. 주로 얼린 과일, 음료로 많이 즐기곤 합니다.

 

 

 

 


 

귤은 가을부터 시작하여 겨울에서 봄까지 즐겨 먹는 과일입니다. 귤은 바타민 덩어리입니다. 감기 예방에 좋고 혈관 건강, 변비 완화, 피부미용, 식욕증진까지 더해주는 과일입니다. 맛도 좋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과일입니다. 가을 제철 과일로 추천해드립니다.

 

 

 

 

석류


석류는 갱년기 여성들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스트로겐이 풍부하며, 씨 안에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왠만하면 씨까지 다 먹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석류 효능으로는 소화력 향상, 자궁 내막 향상, 모발 성장 촉진, 피부 미용 및 노화방지에 효과적입니다. 가을 제철 과일 추천해드립니다.

 

 

 

 

 

가을 제철 과일 추천 및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가을부터 시작하여 겨울까지 정말 맛있게 즐겨 먹을 수 있는 과일이므로 찾아서 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