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소양맛집 자연뜰 쭈꾸미볶음맛집추천 개꿀맛탱★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완주에 위치한 소양에서 단골적인 맛집인 자연뜰에 다녀왔습니다. 자연뜰은 소양쪽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쭈꾸미맛집으로 유명한 집인데요~ 소양에서는 경치와 함께 맛보는 맛이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며~ 한옥마을을 다녀온 분들이 한번씩 들려서 맛있는 음식을 맛본다는 그곳! 소양에 위치한 자연뜰의 음식맛을 평가해보겠습니다!!





그냥 보기에는 일반 가정집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안에 들어가보면 한옥의 이미지를 가진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는 푸짐하니 딱 좋습니다~!


완주 소양맛집인 자연뜰은 전주에서 좀 멀리 떨어져 있어서 차가 있어야만 가능해요~!!!






일단 들어오기 전에는 멍멍이가 한마리 있는데 너무 고급지게 생기고 귀여워서 한장 찍었습니다~

추운 겨울인데 멍멍이는 밖에서 일광욕을 즐기고 있네요~





일단 가격은 이렇습니다. 쭈꾸미볶음은 만천원! 그리고 새우튀김이 한마리에 2500원인데 왜!!? 이렇게 비싸냐~ 했더니 블랙타이거 새우를 쓰나봅니다. 일반 새우에서 나올 수 없는 엄청난 크기의 새우라서 가격이 저렇게 형성된것 같습니다~!!


저희는 인원이 4명에다가 애기가 2명이라 4인으로 시켰죠~ 



첫 비주얼입니다. 반찬은 그냥 깔끔하게 나오고 2인분씩 2개로 나뉘어서 나오는데 맛은 정말 좋습니다. 비주얼도 좋고 쭈꾸미볶음 아래 콩나물이 깔려있는데 맛이 너무 좋아요..!! 불맛나는 쭈꾸미와 양념에 스며들진 않았지만 양념이 많아서 콩나물과 같이 섞여 어우러지는 맛이 너무 맛있어서 밥 2공기를 뚝딱해냈습니다! 






완주 소양맛집 자연뜰에서 먹어야 할 한 가지 더! 가격은 좀 되지만 새우튀김도 한번쯤 먹어볼만한 메뉴예요! 두마리만 시켜서 먹어보는것도 좋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ㅎㅎ






이쁘게 잘 되어있는 민속의 모습을 보는것 같네요! 저희 옛날 할머니네 집을 보는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2층집도 있고 그냥 보기에는 딱 좋아요! 





쭈꾸미볶음은 콩나물이랑 섞어서 콩나물에도 양념이 잘 베게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밥에 넣고 같이 섞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다들 본인취향이 있지만 거의 대부분이 섞어놓고 밥이랑 비벼먹는게 정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연뜰은 미역국이 너무 맛있습니다! 시원한 국물맛이 있습니다~! 고기가 들어갔는데 조개맛이 나고 시원하니 정말 좋습니다요!!! 쭈꾸미맛집추천 해드리는 소양맛집입니다. 


자연뜰!





너무너무 맛있습니다요... 불맛이 너무 자연스럽게 잘 베기고 불맛의 향이 강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완주 소양맛집인 이유가 있네요! 자연뜰 쭈꾸미볶음맛집 추천해드리면서 요긴 끝! 그리고 소양쪽 근처에 위치한 새로 생긴 카페도 가보았습니다.




가격은 경치값, 자리값 등을 포함한 경치의 맛을 즐기는 곳이라 7000~9000원 대의 커피 가격을 합니다.

와서 대화 즐기면서 커피 한잔 하는 맛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소양 한번 와서 자연뜰도 들리고 카페도 가서 커피 한잔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