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대전 공략 리뷰 닌자게임추천 간단한게임!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알아보는 게임인 닌자대전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게임은 닌자 디펜스 같은 게임인데 몰려오는 적을 닌자들이 막아내는 게임입니다. 적의 배치와 조합을 분석하고, 닌자 고유의 술법들을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최적의 닌자들로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재미있는 간편한 게임!

닌자대전 공략 리뷰 가봅시다.

 

 

 

 

닌자를 키워 술법을 써가면서 디펜스를 하는 재미를 가져옵니다. 돈을 모아 술법은 업그레이드 하면서 술법을 써가며 울타리를 지켜야 하는 게임! 인게임 모습은 나름 심플하면서도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간단한 카툰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펜스 게임류 중에서 나름 신선하게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닌자대전 공략에는 일단 빠른 스테이지와 함께 토둔 업글을 빠르게 해야합니다. 토둔이 제일 강력하고 스턴기가 많기 때문에 필수로 올려주셔야 합니다. 빠른 파밍으로 돈을 많이 모아두세요!!

 

 

 

 

 

그리고 뽑기! 뽑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초반에 보상을 많이 주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초반에는 극 힘듬..

 

중반부터는 나름 보상들이 많아서 뽑기를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초반이 정말 극한으로 치닫는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재미는 충분히 있어요!!

 

 

 

 

인술, 체술, 환술 류 술법이 존재하며, 보스전은 체술을 이용한 사냥이 제일 좋습니다. 체술은 1:1에서 가장 강한 딜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스턴기가 많고 딜이 가장 강력한 토둔과 체술을 이용한 공격이 보스전에서 가장 잘 먹힙니다.

 

보스전은 갓 체술입니다. 닌자대전 게임의 공략 중 많은 유닛을 잡으려면 화둔과 수둔이 제일 좋습니다.

전체공격이 많아서 그렇습니다요~!

 

 

 

 

보상은 초반엔 별로지만 나중가면 좋은 보상들이 많기 때문에 뽑기하는데는 부족함이 없을것입니다!!

 

많이 뽑는건 안되는건 어쩔 수 없긔.........

 

 

 

 

목둔도 묶어놓기 좋긴 하지만 토둔보다는 그 효율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목둔은 초중반용, 수둔도 마찬가지 입니다!

 

토둔과 화둔이 마지막 인법까지 있어서 후반에 전체 공격이 제일 강력합니다. 전체 깡딜 공격은 화둔, 스턴기 쓰면서 전체공격은 토둔입니다.

 

전설의 두루마리를 이용하여 4성 이상의 닌자를 얻어보세요! 얻기는 좀 어렵지만 나중가면 전설 두루마리 뽑기를 몇회 가능한데 여기서 4성 이상이 나오면 업글 많이 해두세요~ 꿀입니다.

 

간단하게 알아본 닌자대전 공략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심심하실때 한번씩 심심풀이로 즐기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