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동 생선구이맛집 동촌추어탕 사실 추어탕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여기는 정왕동에 위치한 동촌추어탕 이라는 곳입니다. 저번에 서울냉면을 먹으러 갔다가 옆옆 건물에 있는 음식점인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맛집인가 하고 먹으러 올려고 했었습니다~ 이번에 딱 시간이 되서 딱 왔습니다. 

맛집이라는 것인것은 확실합니다. 사람이 많으면 맛집이라는 것! 자리가 없을 정도로 꽉 차는 곳인데 저녁 늦은 시간에 가서 널널한 자리라 먹는데 지장은 없었습니다! 

 

 

이곳은 정왕동에서 유명한 곳이며, 정왕동 추어탕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인데 저는 그것도 모르고 생선정식으로 시켰습니다~! 맛있는 곳은 다른 메뉴를 시켜도 맛있다 라는게 저의 먹부심이기에... 일단 생선정식 2인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이렇습니다. 2인에 24000원 ! 생선 정식이라서 뭐가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시간이 늦어서 재고가 떨어진 간장게장은 안나왔습니다. ㅠㅠ

 

생선정식입니다. 생선구이맛집 인것은 확실합니다. 생선 맛이 훌륭한 맛이였습니다. 고등어, 조기, 갈치가 나왔는데 맛은 나름 좋았습니다. 나중에는 추어탕을 한번 먹어봐야 할것 같습니다. 이곳은 가마솥밥을 주는데 가마솥밥이 나오는데 시간이 15분이라는 시간이 걸려서 많이 기다려야 합니다 ㅠㅠ 그거 말곤 괜찮습니다! 정식에는 8찬이 나오는데 잡채도 나오네요.. 아마도 간장게장이 없어서 추가로 준것 같습니다만! 반찬 맛은 그냥 보통입니다. 반찬이 엄청 맛있다?  라는건 없고 그냥 일반 음식점에서 주는 반찬들이랑 똑같아요~!

 

 

정왕동 생선구이맛집 동촌추어탕 집에서 생선구이의 맛은 타 생선구이집과 비슷한 맛이예요! 생선구이는 생선 상태에 따라서 맛이 틀려지는데 이곳은 잘 관리하고 있는게 보입니다. 다른데에서 먹었을때는 생선에서 쓴맛이 너무 나서 관리를 안한 듯한 맛을 보여줬는데 여긴 괜찮았습니다! 생선 맛이 나름 괜찮았어요 ^_^;;;

 

 

 

가마솥밥은 밥을 다 푼 후에 그 안에 물을 넣고 뚜껑을 담아두면 누룽지 숭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비해서는 그냥 그저 그렇지만 가격만큼의 맛을 내는건 인정합니다. 추어탕 맛집이라서 추어탕을 한번 먹어보고 난 후에 다시 리뷰 남기겠습니다~!! 동촌추어탕 이름에 걸맞게 추어탕 맛을 나중에 먹어보고 남기께연~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