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 교동짬뽕 선합짜장면 맛집 정왕동 꿀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와 다녀온 맛집인 정왕동의 백년 교동짬뽕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정왕동에서 유명한 짬뽕 맛집입니다. 저희가 알고있는 교동짬뽕 체인점이랑은 다른 집입니다. 무튼 백년 교동짬뽕은 여러종류의 짜장면과 짬뽕이 존재합니다. 여기서는 교동짬뽕이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많은 분들이 드시는 메뉴입니다.

 

 

 

 

저는 친구랑 같이 선합짜장면이라는 것을 시켰습니다. 처음 보는 짜장면이라서 무조건 이걸로 시키고, 찹쌀탕수육 소짜를 시켰습니다. 선합 짜장면은 짜장면에 돼지고기가 전혀 들어가있지 않고, 해물로만 만들어진 짜장면입니다.

그 새로운것을 먹기 위해서 저는 도전!

 

 

 

일단 찹쌀탕수육입니다. 깨끗한 기름에 튀겼는지 깨끗하게 나온 찹쌀탕수육! 씹는 맛도 있고 쫄깃쫄깃하여 높은 평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괜찮은 맛과 가격입니다! 만원에 이정도 양이면 충분히 따봉입니다. 

백년 교동짬뽕 맛집인건 굿굿!

 

 

드디어 나온 선합짜장면입니다. 요즘에 짜장면도 여러종류의 짜장면이 존재한느데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고기 기본 짜장면도 맛있지만 이런 선합짜장면은 완전 신선한 맛이고 짜장면 고유의 맛과 삼선 짜장면 같은 느낌을 주는데 여기서 더 추가하자면 해산물의 맛이 더욱 깊고 짜장소스의 맛이 담백하면서도 맛있기에 진짜 추천해드리는 짜장면입니다!!

 

정왕동 백년 교동짬뽕 선합짜장면 맛집인건 확실합니다. 리얼 맛있습니다.

 

 

의외로 탕수육의 양이 많았기에 소스까지는 다 먹지 못하였지만 이곳은 공기밥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밥까지 말아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정왕동에 이런 훌륭한 맛집이 있다는게 참으로도 좋은 현상..!! 

 

여러분들도 한번 와서 드셔보세요~ 색다로운 해물 짜장면인 선합짜장면 한번 드셔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