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전설2 어게인 모바일 공략 직업추천 및 간단리뷰 pc랑 똑같네...ㅋ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나온지 됐지만 제가 어렸을때 많이 해오던 게임인 미르의전설2 어게인 모바일 공략과 직업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어렸을때 아저씨들과 함께 했던 게임인데.. 제가 아저씨가 되가고 있네요..!! 근데 진짜 미르의전설2를 그대로 때려박은듯한 이미지와 공격 모션, 액션 스킬까지 거의 흡사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추억의게임을 하나 추천해드리면서 간단하게 소개한번 해드리겠습니다.




고고!!



전사


전사는 근거리 물리 직업으로 매우 건견고한 체력과 방어력, 간력한 힘으로 적군을 파괴는 직업입니다.

솔직히 무난하게 즐기실꺼면 전사가 좋습니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직업입니다.

미르의전설2 어게인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술사


술사는 원거리 법술 직업으로 강력한 원거리 범위 마법을 보유하고 있어서 사냥에서는 제일 빠른 육성을 보여줍니다. 데미지도 쌔지만 사냥이 너무 좋아서 템만 조금 맞춘다면 성장률 1위에 속하는 직업입니다.





도사


도술을 이용한 보조 직업으로 근거리 공격과 원거리 공격과, 소환까지 하는 리얼 하이브리드형 직업입니다. 약간 애매한 직업이기도 합니다. 소환도 하면서 보조 마법도 쓰는 힐러 역할도 하면서 근거리, 원거리 공격까지 하는 도사는 밸런스가 약간 애매합니다. 그래도 나름 준수한 여러가지 스킬로 인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인게임 모습입니다. 그냥 딱 그대로의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pc에서 만났던 몬스터나 아이템, 비천성과 몽촌필드, 그리고 우마신전과 절명곡 등 정말 추억을 그대로 옮겨놔서 진짜 어렷을때 했던 추억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을 했던 사람만 추억을 느낌.... 그래픽이 왜이래 라고 하면 어쩔수 없즤..)





다운로드 보상도 있네요...ㅋㅋ 다운로드 보상은 .. 내 게임을 깔아줬으니 옛다 받아라~ 라는 건가..ㅎㅎ


감사합니다 +_+~!!!




미르의전설2 어게인 주요 컨텐츠는 오픈필드, 보스 레이드, pk 시스템, 공성전, 거래소가 존재합니다. 렙업을 하여 공격력을 올려서 데미지를 높여 육성을 전념하면서 종종 문파에서 성을 먹기위해 공성전도 벌이고 pk존에서 타 유저들과 싸움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딱 PC버전의 미르의전설2를 완벽하게 이식해낸 모바일게임입니다.




기본 컨텐츠 말고 공격력 올리는 생활형 강화 컨텐츠들이 정말 많습니다. 계급, 인장, 방패, 보석, 혼주, 혈부적 등 직업의 공격력과 방어력, 각종 옵션을 올려주는 고유 아이템들이 존재합니다. 이 아이템은 각종 조각을 모아서 승성을 하여 점점 높은 등급으로 성장 시키는 것인데 약간의 과금이 들어가야 빠르게쌔집니다. 결국 과금이지만 따히 미르의전설2에는 유저가 많지 않아 경쟁상대가 별로 없어서 성장을 빠르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펙폭.. 운영ㅈㅏ님 ㅈㅅ..)







또한 미르의전설2 어게인 공략 중에서 전신을 빠르게 올리는것이 좋지만...... 현질이 필요한 단계라서 비추해주는데... 천강전신이 나오면 뭐 거의 최강~? ㅎㅎ.. 

일단 같이 싸우는 서포터형 딜러이기 때문에 꼭 필요한 존재이긴 합니다. 혼자 싸우면 3방 둘이싸우면 2방이면 끝!



이렇게 보스도 잡아서 아이템 파밍도 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재 감성으로 즐기는 게임이라서 어린 분들에게는 비추천 해드립니다. 그래픽 자체가 너무 옛날풍이기 때문이죠! 옛날풍이면서도 약간의 공격 액션 자체도 딱딱하기 때문에 거부감 쫙 드실텐데 미르의전설2가 원래 이런 그래픽에 이런 액션을 가진 게임이라서 어쩔 수가 없네요~ 



훈장도 있습니다~~~~~~~~~~~~~~~~~~~~!!!!!!!!!!!!!!!!!!!!!


별에 별게 참 많습니다..............!!!!!!!!



역시나 날개도 있습니다. 날대는 뭐 공격, 방어, 마법방어 등이 붙어있죠! 아재 게임에서 날개가 없으면 게임이 아니죠~ 중국양산형 같은 컨텐츠와 게임 ip만 받아서 만든 중국 회사의 게임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습니다요! vip시스템도 있는데요 뭘~


미르의전설2 어게인 모바일 공략은 하나도 없고 그냥 잡담만 있네요.. 공략 할께 없는 단순 중국 양산형 게임입니다. 추억으로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죠~



오토도 있습니다. ㅋㅋ 혼자 알아서 잘커요 ~ VIP회원이면 ^^


무튼 간단하게 알아본 미르의전설2 어게인 모바일 공략 직업추천 및 간단리뷰였습니다.

이건 추천해드리진 않고 이런 게임이 있다 라는 것만 아시면 될듯 합니다~~!!








그리고 우리 구독 이웃님들~ 게임글 그냥 이모티콘 하나만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게임 흥미 없으신 분들은 공감이 잘 안가는 부분이 많아서.. 인사만 남기고 가주셔도 좋습니다용~!!